상단영역

본문영역

광명4동 경로당 순회‘어르신 무료 청력검사’

복지사각지대 난청 이웃 위해 유니트론보청기 광명센터 청력검사지원

  • 기자명 광명시
  • 승인 : 2017.04.03 15:5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명시 광명4동은 지나 3월29일 광덕경로당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무료청력검사를 실시했다

광명시 광명4동(동장 김정환)은 지난 3월29일 유니트론보청기 광명센터(원장 손정호)와 함께 광덕경로당에서 60세 이상 어르신 20명을 대상으로 무료청력검사를 실시했다.

이번 무료청력검사지원은 지난 2월 광명4동과 유니트론보청기 광명센터가 맺은 업무협약에 따른 것으로, 센터는 협약에 따라 생활이 어려운 난청 이웃에게 보청기(연 4대)와 무료 청력검사를 제공하고, 청각장애 검사비용 전액을 지원하기로 했다.

장영자 광덕경로당 회장은 “거동이 쉽지 않은 어르신들을 위해 직접 경로당으로 방문해 청력검사를 무료로 해주니 너무 감사하다”고 전했다.

광명4동과 유니트론보청기 광명센터는 광덕경로당을 시작으로 관내에 위치한 광사경로당, 한진경로당도 직접 방문하여 어르신 무료청력검사지원을 하는 등 저소득 난청인을 위한 복지서비스를 계속할 예정이다.

손정호 유니트론보청기 원장은 “지역 어르신들을 위해 도움을 줄 수 있어 감사하고, 많은 분들 난청의 어려움에서 벗어날 수 있도록 꾸준히 돕겠다”고 밝혔다.

김정환 광명4동장은 “뜻깊은 일에 동참해준 유니트론보청기 광명센터에 감사드리고, 지역사회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분들을 위해 더욱 노력해 행복을 나누는 광명4동을 만들겠다”고 말했다.


(광명4동 주민센터  02-2680-5078)

 

이용자는 공공저작물을 이용할 경우, 출처 또는 저작권자를 표시해야 합니다. 상업적 이용이 금지된 공공저작물이므로 영리행위와 직접 또는 간접으로 관련된 행위를 위하여 이용될 수 없습니다. 공공저작물의 변경이 금지 됩니다. 또한 내용상의 변경 뿐만 아니라 형식의 변경과 원저작물을 번역,편곡,각색,영상제작 등을 위해 2차적 저작물을 작성하는 것도 금지 대상 행위에 포함됩니다.

저작권자 © 광명시 뉴스포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