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시정뉴스

광명동굴, 5월 ‘가족사랑 축제’ 개최

5월 1일 ~ 21일, 어린이날 연휴 및 매 주말 태권도 시범, 어린이 인형극, 풍선아트, 밴드 공연

  • 기자명 광명시
  • 승인 : 2017.04.17 13:0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일,7일 광명업사이클아트센터 폐품 재활용 로봇 복장거리 퍼레이드, 광대쇼 및 악기공연

4월 29일부터 5월 9일까지 동굴 폐장 시간 1시간 늦춰 오후 7시까지 개방

월요일인 5월 1일, 8일 및 대통령선거일인 9일에도 정상 운영

광명동굴에서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사랑 축제'가 열려 태권도 시범, 어린이 인현극, 풍선 아트 등 다양한 행사가 진행된다.

대한민국 최고의 동굴테마파크인 광명동굴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사랑 축제’를 개최한다.

특히 가족 단위 방문객들을 위해 올해 ‘가족사랑 축제’는 광명동굴 입구~제1매표소 앞 광장~라스코전시관 앞에 이르는 야외에서 태권도 시범, 어린이 인형극, 풍선 아트, 비보잉, 밴드 공연 등이 다채롭고 풍성하게 펼쳐진다.

5일부터 7일까지 3일간은 가족사진 찍기, 명랑가족 선발대회, 보물찾기 이벤트도 관광객들의 참여프로그램으로 진행된다.

광명동굴 아래 업사이클아트센터에서는 5일(어린이날)과 7일(일요일), 폐자재와 재활용품을 사용한 업사이클 거리 공연과 악기 연주가 진행된다.

로봇 인형 복장의 거리 퍼레이드, 마임과 마술을 접목시킨 광대 쇼, 마린보이 저글링 쇼 그리고 빨대와 플라스틱 음료병을 재활용한 악기 연주 등이 전시장과 거리를 화려하게 수놓는다.

한편, 광명동굴은 4월 29일부터 5월 9일까지 동굴 개방 시간을 오후 7시까지 평소보다 1시간 연장 운영한다.

또한 황금연휴 기간 관광객들의 편의를 위해 월요일인 5월 1일과 8일, 그리고 임시공휴일인 9일(대통령 선거일)에도 개장해 정상 운영하며, 대신 10일 휴장한다.

 

(글로벌관광과 관광정책팀 02-2680-0732)

 

 

 

 

 

 

 

이용자는 공공저작물을 이용할 경우, 출처 또는 저작권자를 표시해야 합니다. 상업적 이용이 금지된 공공저작물이므로 영리행위와 직접 또는 간접으로 관련된 행위를 위하여 이용될 수 없습니다. 공공저작물의 변경이 금지 됩니다. 또한 내용상의 변경 뿐만 아니라 형식의 변경과 원저작물을 번역,편곡,각색,영상제작 등을 위해 2차적 저작물을 작성하는 것도 금지 대상 행위에 포함됩니다.

저작권자 © 광명시 뉴스포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제3유형:출처표시+변경금지 위 기사는 "공공누리"제3유형:출처표시+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