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시정뉴스

광명동굴, 2017 봄 여행주간 경기도 대표 관광지로 선정

4.29. ~ 5.14. 라스코전시관→광명동굴→업사이클아트센터 코스의 관광상품 출시

  • 기자명 광명시
  • 승인 : 2017.04.24 10:5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문화관광해설사 전담 해설서비스 제공

광명동굴에서 열리는 미디어파사드쇼. 광명시는 봄 여행주간을 맞아 이달 29일부터 다음달 14일까지 라스코전시관-광명동굴-광명업사이클아트센터 코스를 운영한다

광명시는 봄철 관광 수요 창출과 지역관광 내수 확대를 위해 문화관광부가 주최하고 한국관광공사가 주관하는 2017 봄 여행주간 행사에 경기도 대표 관광지로 선정됐다고 23일 밝혔다.

‘도시의 재발견’이라는 주제의 올해 여행주간 행사는 4월 29일부터 5월 14일까지 시행되며, 전국 16개 광역자치단체별로 각 1개 도시가 지역 대표로 선정됐다.

광명시는 이에 따라 여행주간 동안 라스코전시관→광명동굴→업사이클아트센터 코스의 여행상품을 출시해 운영한다.

가격은 1인당 통합권 1만 원, 20인 이상 단체는 1인당 7,500원으로, 문화관광해설사가 전담 해설서비스를 제공한다.

올해 여행주간은 여름휴가에 집중된 국내 관광수요의 봄·가을·겨울 균형 잡힌 분산을 통한 신규 관광수요 창출과 지역경제 활성화를 목표로 하고 있다.

또한 수요자 중심, 차별화된 콘텐츠, 통합마케팅의 전개를 올해 여행주간의 핵심과제로 삼아 목표를 달성할 방침이다.

문화체육관광부에 따르면, 지난해 봄 여행주간(5.1~5.14)에 국내여행 참가자는 2,395만 명으로 전년에 비해 38.2% 증가해 지역 내수가 크게 확대됐으며, 국내 관광 수요의 봄·가을 분산효과도 가져왔다.

2017 봄 여행주간 관련 자세한 사항은 한국관광공사가 운영하는 홈페이지(http://spring.visitkorea.or.kr) 또는 모바일 앱(http://me.do/FKSVYFi1)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글로벌관광과 관광정책팀 02-2680-0732)

 

 

 

 

 

 

 

이용자는 공공저작물을 이용할 경우, 출처 또는 저작권자를 표시해야 합니다. 상업적 이용이 금지된 공공저작물이므로 영리행위와 직접 또는 간접으로 관련된 행위를 위하여 이용될 수 없습니다. 공공저작물의 변경이 금지 됩니다. 또한 내용상의 변경 뿐만 아니라 형식의 변경과 원저작물을 번역,편곡,각색,영상제작 등을 위해 2차적 저작물을 작성하는 것도 금지 대상 행위에 포함됩니다.

저작권자 © 광명시 뉴스포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제3유형:출처표시+변경금지 위 기사는 "공공누리"제3유형:출처표시+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