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광명4동, 사랑의 수건 기부

송월타월 원범재 대표, 가정의 달 맞아 복지사각지대에 놓인 이웃 위해 수건 100장 후원

  • 기자명 광명시
  • 승인 : 2017.05.08 10:1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명시 광명4동(동장 김정환)은 지난 2일 가정의 달을 맞아 복지사각지대에 놓인 어려운 이웃을 위한 사랑의 수건 기부 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송월타월을 운영하고 있는 원범재 대표의 후원으로 이뤄졌다. 원 대표는 지속적으로 광명4동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수건 등을 기부해왔다. 행사에서 원 대표는 “지역내 소외되고 외로운 사람들에게 조금이나마 기쁨을 드릴 수 있어 뿌듯하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번에 기부된 수건 100장은 광명4동 누리복지협의체를 통해 생활이 어려운 저소득 가정과 홀몸어르신, 골목청소 어르신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김정환 광명4동장은 “지역사회를 위해 뜻깊은 일에 솔선수범하는 원범재 대표에게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며, “앞으로도 소외된 이웃을 위해 노력하는 광명4동이 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광명4동 주민센터  02-2680-5078)

 

이용자는 공공저작물을 이용할 경우, 출처 또는 저작권자를 표시해야 합니다. 상업적 이용이 금지된 공공저작물이므로 영리행위와 직접 또는 간접으로 관련된 행위를 위하여 이용될 수 없습니다. 공공저작물의 변경이 금지 됩니다. 또한 내용상의 변경 뿐만 아니라 형식의 변경과 원저작물을 번역,편곡,각색,영상제작 등을 위해 2차적 저작물을 작성하는 것도 금지 대상 행위에 포함됩니다.

저작권자 © 광명시 뉴스포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