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하안4동 새마을 부녀회, 사랑의 짜장 나눔 행사 열어

  • 기자명 광명시
  • 승인 : 2017.05.18 10:3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명시 하안4동(동장 조봉자)은 16일 새마을 부녀회(회장 이미자)와 함께 한국 SNS 연합회(대표 오종현) ‘사랑의 짜장차’를 초청해 관내 어르신 500여명에게 짜장면을 대접하는 행사를 펼쳤다.

이날 행사에서는 하안4동 누리복지협의체에서 후원한 야쿠르트가 후식으로 제공됐고, 새마을부녀회, 누리복지협의체 위원 등 30여명이 자원봉사자로 참여해 훈훈한 이웃사랑을 실천했다

식사를 대접받은 한 어르신은 “동네 주민들과 어울려 짜장면을 먹으니 더욱 맛있다”며, “행복한 시간을 만들어 준 하안4동에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고 말했다.

이미자 새마을 부녀회장은 “가정의 달을 맞아 어르신들에게 짜장면을 선물해 드리고 싶어 추진하게 됐다”며, “사랑의 짜장차로 따뜻한 사랑을 전할 수 있어 행복하다”고 전했다.

조봉자 하안4동장은 “이번 행사를 이끌어준 ‘사랑의 짜장차’와 따뜻한 봉사를 펼친 단체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일회성에 그치지 않고 지속적으로 지원이 이루어 질수 있도록 적극 협조하겠다”고 말했다.

 

(하안4동 주민센터 02-2680-5316)

 

 

이용자는 공공저작물을 이용할 경우, 출처 또는 저작권자를 표시해야 합니다. 상업적 이용이 금지된 공공저작물이므로 영리행위와 직접 또는 간접으로 관련된 행위를 위하여 이용될 수 없습니다. 공공저작물의 변경이 금지 됩니다. 또한 내용상의 변경 뿐만 아니라 형식의 변경과 원저작물을 번역,편곡,각색,영상제작 등을 위해 2차적 저작물을 작성하는 것도 금지 대상 행위에 포함됩니다.

저작권자 © 광명시 뉴스포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