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철산2동 누리복지협의체, 행복나눔장터 수익금 기부

철산2동 누리복지협의체, 새마을협의회 행복나눔장터 수익금 1,654천원 전달

  • 기자명 광명시
  • 승인 : 2017.06.02 14:4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명시 철산2동 누리복지협의체와 새마을협의회가 어울림 폭포수 축제에서 행복나눔장터 운영 수익금 165만4천원을 2일 어려운 이웃을 위해 철2사랑회에 기부했다

광명시 철산2동 누리복지협의체와 새마을협의회는 지난 5월19일 개최된 제7회 어울림 폭포수 축제 행복나눔장터 판매수익금 165만4천원을 1일 철2사랑회(회장 최종구)에 전달했다.

최종구 철2사랑회 회장은 “철산2동 누리복지협의체에서 나눔장터를 운영해 발생한 수익금 145만4천원과 새마을부녀회 먹거리장터 운영으로 발생된 수익금 20만원을 철2사랑회 기금으로 마련해줘 고맙다” “보다 살기 좋은 철산2동이 되도록 어려운 이웃을 위해 쓰겠다”고 말했다.

축제에 참여한 한 주민은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생활에 필요한 물품까지 저렴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어 좋았다” “무엇보다도 작지만 어려운 이웃을 도울 수 있어 의미있는 시간이었다”고 말했다.

철산2동 누리복지협의체 이정환 위원장과 새마을협의회 백금춘회장은 “좋은 일을 위한 행사라 주민들의 참여가 높았고, 모두가 함께 참여해 모은 수익금으로 우리 주변 어려운 이웃을 돕게 되어 기쁘다”며, “이러한 나눔장터를 계속 이어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홍병기 철산2동장은 “행복나눔장터 운영에 참여해준 누리복지협의체 위원들과 새마을단체회원들에게 감사하다” “앞으로도 행복나눔장터를 적극 지원해 관내 소외계층 돕기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철산2동 행정복지센터  02-2680-5197)

이용자는 공공저작물을 이용할 경우, 출처 또는 저작권자를 표시해야 합니다. 상업적 이용이 금지된 공공저작물이므로 영리행위와 직접 또는 간접으로 관련된 행위를 위하여 이용될 수 없습니다. 공공저작물의 변경이 금지 됩니다. 또한 내용상의 변경 뿐만 아니라 형식의 변경과 원저작물을 번역,편곡,각색,영상제작 등을 위해 2차적 저작물을 작성하는 것도 금지 대상 행위에 포함됩니다.

저작권자 © 광명시 뉴스포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