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시정뉴스

정지영 감독 등 영화계 인사들 광명동굴 방문

부천 국제판타스틱영화제 조직위 관계자 20여 명 바비인형전 및 미디어파사드 관람

  • 기자명 광명시
  • 승인 : 2017.07.26 10:0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5일,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조직위원회의 정지영 위원장과 관계자 20여 명이 광명동굴을 방문했다.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조직위원회의 정지영 위원장(영화감독)과 관계자 20여 명이 25일 대한민국 최고의 동굴테마파크인 광명동굴을 방문했다.

지난 21일 제21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를 성황리에 마친 이들은 이날 라스코전시관에서 열리고 있는 ‘광명동굴 바비인형전’을 관람한 후 동굴예술의전당 의 미디어파사드 및 지하세계 판타지웨타갤러리 등 각 코스를 둘러보며 더위를 식혔다.

이들 영화인들은 광명시가 버려진 폐광을 한 해 유료관광객 150만 명이 찾는 문화관광지로 탈바꿈시킨 데 대해 놀랍다는 반응을 보였다.

김만수 부천시장은 특히 “부천시와 광명시가 최근 영화산업 발전을 위한 업무협약을 통해 교류의 영역을 넓혔다”“광명시가 버려진 폐광을 이렇게 창조적으로 개조해 관광명소를 만든 데 대해 경의를 표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광명시와 부천시는 지난 14일 ‘영화산업 발전을 위한 업무협약’을 맺고, 두 시가 선도하고 있는 판타지 영화산업과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서로 협력해 나가기로 했다.

 

 

(글로벌관광과 관광정책팀 02-2680-0732)

 

이용자는 공공저작물을 이용할 경우, 출처 또는 저작권자를 표시해야 합니다. 상업적 이용이 금지된 공공저작물이므로 영리행위와 직접 또는 간접으로 관련된 행위를 위하여 이용될 수 없습니다. 공공저작물의 변경이 금지 됩니다. 또한 내용상의 변경 뿐만 아니라 형식의 변경과 원저작물을 번역,편곡,각색,영상제작 등을 위해 2차적 저작물을 작성하는 것도 금지 대상 행위에 포함됩니다.

저작권자 © 광명시 뉴스포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제3유형:출처표시+변경금지 위 기사는 "공공누리"제3유형:출처표시+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