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시정뉴스

광명시 청년창업팀 ‘건강한친구들’, 신한은행 임직원 건강 책임진다

헬스케어 스타트업으로 올 초 광명시 청년창업자금 지원사업에 선정

  • 기자명 광명시
  • 승인 : 2017.07.27 11:1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해 신한은행 전 지점 임직원 대상 ‘ 건강캠페인 모바일 PT서비스’  제공 

광명시 청년창업지원센터 소속 청년창업팀인 '건강한 친구들'이 올해 신한은행 전지점 임직원을 대상으로 '건강캠페인 모바일 PT서비스'를 제공하는 계약을 성사시켰다.

광명시 청년창업지원센터 소속 청년창업팀이 연일 성과를 내고 있어 화제를 모으고 있다.

광명시는 청년창업팀 ‘건강한 친구들’이 2017년 신한은행 전 지점 임직원을 대상으로 ‘건강캠페인 모바일 PT서비스’를 제공하는 계약을 성사시켰다고 27일 밝혔다.

‘건강캠페인 모바일 PT서비스’는 시간,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맞춤운동, 맞춤식단, 실시간 건강상담을 제공하는 서비스로, 신한은행 직원 1300여 명이 신청했고, 현재 500여명이 진행 중이다. 야근이 잦아 운동하기 어려웠던 신한은행원들은 높은 만족도를 보이고 있으며, 역대 직원대상으로 진행했던 건강캠페인 중 연령대와 상관없이 가장 참여율이 높다는 내부 반응도 나오고 있다.

건강한 친구들은 11년간 트레이너로 활동했던 안진필 대표의 건강과 운동에 관한 지식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2015년부터 이를 영상콘텐츠로 제작해 제공하는 유망 헬스케어 스타트업이다. 이들은 올해 광명시 청년창업자금지원사업에서도 ‘맞춤 제작 운동영상 홈트레이닝 모바일PT’라는 아이템으로 선정된 바 있다. 

 

 

(일자리창출과 사회적기업팀 02-2680-6627)

 

이용자는 공공저작물을 이용할 경우, 출처 또는 저작권자를 표시해야 합니다. 상업적 이용이 금지된 공공저작물이므로 영리행위와 직접 또는 간접으로 관련된 행위를 위하여 이용될 수 없습니다. 공공저작물의 변경이 금지 됩니다. 또한 내용상의 변경 뿐만 아니라 형식의 변경과 원저작물을 번역,편곡,각색,영상제작 등을 위해 2차적 저작물을 작성하는 것도 금지 대상 행위에 포함됩니다.

저작권자 © 광명시 뉴스포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제3유형:출처표시+변경금지 위 기사는 "공공누리"제3유형:출처표시+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