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미래공유재단, 소하1동 취약계층 소형가전제품 전달

16년부터 미래공유재단 「행복나눔 물품지원사업」으로 취약계층에게 사랑 실천

  • 기자명 광명시
  • 승인 : 2017.07.27 16:0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취약계층 상황별 맞춤형 물품 지원으로 복지체감도 높아져 

소하1동은 26일 미래공유재단과 함께 저소득 취약계층 9가구에게 소형가전제품 270만원 상당을 전달했다.

소하1동 행정복지센터(동장 장현택)는 지난 26일 미래공유재단(이사장 이동명)과 저소득 취약계층 9가구를 대상으로 소형가전제품 전달식(270만원 상당액)을 가졌다.

미래공유재단은 작년부터 취약계층에게 꼭 필요하지만, 경제적으로 어려워 살 수 없는 냉장고, 세탁기, 전기밥솥 등 30만원 이하의 소액 가전제품을 전달하는『행복나눔 물품지원사업』을 하여 잔잔한 감동을 주었다.

올해 학생용 책상을 지원받은 다자녀가구 소하1동 안00(35세, 여)은 “아이들이 셋이라 책상이 꼭 필요했는데, 맞춤형으로 물품을 지원해줘서 아이들이 너무 좋아한다.” 고 말했다.

소하1동 장현택 동장은 “소하1동이 복지 선도지역으로, 지역 주민의 세밀한 복지욕구에 맞는 특화사업과 지역자원을 발굴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소하1동 누리복지팀 02-2680-5351)

 

이용자는 공공저작물을 이용할 경우, 출처 또는 저작권자를 표시해야 합니다. 상업적 이용이 금지된 공공저작물이므로 영리행위와 직접 또는 간접으로 관련된 행위를 위하여 이용될 수 없습니다. 공공저작물의 변경이 금지 됩니다. 또한 내용상의 변경 뿐만 아니라 형식의 변경과 원저작물을 번역,편곡,각색,영상제작 등을 위해 2차적 저작물을 작성하는 것도 금지 대상 행위에 포함됩니다.

저작권자 © 광명시 뉴스포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