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포토뉴스

무더위가 광명 안양천 어린이 물놀이장에 빠졌다!

광명 안양천 어린이 물놀이장을 다녀와서

  • 기자명 시민필진 도목현
  • 승인 : 2017.08.10 11:5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명 안양천 어린이장에는 유명 워터파크도 부럽지 않을 만큼, 많은 사람들이 왔습니다.

“무더운 여름, 손자와 함께 편히 쉴 수 있어 정말 너무 좋습니다.”

서울에서 아들 집에 왔다가 지난해 여름에 이어 다섯 번째로 가족과 함께 방문했다는 신명균 씨의 말입니다.

광명 안양천 어린이 물놀이장에는 가족 단위로 놀러와서 미리 준비한 음식을 먹으며 알뜰한 나들이를 계획한 시민들로 가득했습니다.

지난 7월 1일부터 오는 8월 27일까지 오전 10시에서 오후 6시까지 2개월간 무료로 운영되는 광명 안양천 어린이 물놀이장은 아이들의 신체적 체형과 수준에 맞게 30cm· 40cm· 60cm 깊이의 맞춤형 시설의 풀장 3개소에 다양한 물놀이 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편의시설로는 샤워장· 세면장· 화장실· 남녀로 구분된 탈의실 등이 마련돼 있습니다.

광명시 관계자는 “물놀이장을 이용하는 시민들에게 폭넓은 휴식 공간을 제공하기 위해 올해 추가로 그늘막을 설치했다. 또한, 무선 랜 설치를 통해 시민들이 편리하게 와이파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정종백 하천관리팀장은 “광명 안양천 어린이 물놀이장의 깨끗한 환경을 만들기 위해 ‘쓰레기 되가져가기 운동’을 지속해서 펼치고 있으나 일부 시민들이 가끔 버리고 갈 때 속상하다”고 말했습니다.

정 팀장은 이어 “시민들이 놀이 후 가실 때나, 블로그를 통해 잘 이용했다는 말을 하실 때면 너무 기분이 좋다”고 말하고 “앞으로도 지금까지 해온 것처럼 사건 사고 없이 잘 마무리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습니다.

광명 안양천 어린이 물놀이장은 2015년 7월에 개장 후 매년 약 10만 명 이상의 시민들이 이용하며 큰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시 관계자는 물놀이장이 매주 월요일과 우천 시에는 개장하지 않고(광명시 재해방재과 홈페이지 공지사항 확인) 주차장이 협소하므로 대중교통(6616, 6638번 버스 하차 후 도보 400m)을 이용하길 권장한다고 밝혔습니다.

 

방문한 시민들이 다양한 시설에 즐겁게 지낼 수 있도록 ~
광명 안양천 어린이 물놀이장에는 연령에 맞은 맞춤형 시설들이 갖춰져 있습니다.
무더운 여름 알뜰한 나들이를 생각하신다면, 광명 안양천 어린이 물놀이장으로 많이 놀러 오세요.
무더위를 잊게 만드는 신나는 시간이 느껴지시나요.
선수같은 수영실력, 정말 대단하죠~ ㅎㅎ
눈보라 같은 풍경에 어느새 무더위는 날아갔습니다.
광명 어린이 물놀이장 최고 ~!
아빠와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봅니다.
올해까지 다섯번째 물놀이장을 방문했다는 신명균 씨의 가족을 보면서 소박한 가족의 행복을 느껴봅니다.
쉬는 시간마다 물 위의 부유물을 청소해주시는 관리자님들의 마음을 느껴봅니다.

 

아빠와 함께 즐기는 물놀이, 너무 즐거워요.

 

설마, 물에 빠진것은 아니지 ~ㅎㅎ

 

물놀이장의 안전을 책임지는 안전요원들,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이곳을 통해....

 

어린이들의 안전을 위해, 그날 그날 사용한 물은 빼주고 있답니다.

 

안양천 어린이 물놀이장으로 놀러오세요!

 

저작권자 © 광명시 뉴스포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위 기사는 "공공누리"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