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시정뉴스

광명시, 저소득 가정 어린이 문화체험 기회 제공

애니메이션 영화 ‘드래곤 스펠(마법의 꽃)’ 시사회

  • 기자명 광명시
  • 승인 : 2017.08.14 09:1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명시는 지난 10일 여름방학을 맞아 지역 내 지역아동센터 아동 200명을 초청해 애니메이션 ‘드래곤 스펠(마법의 꽃)’ 시사회를 개최했다.

시민회관에서 열린 이 행사는 경기도와 영화수입·배급사(주)코리아스크린의 후원으로 저소득층 아동들에게 문화혜택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상영된 드래곤 스펠은 8월 15일 개봉 예정으로 드래곤 헌터가 되기를 꿈꾸는 소년 니키가 잘못된 주문으로 마법세계에 빠지게 되면서 펼쳐지는 모험을 86분 간 그린 애니메이션이다.

시 관계자는 “방학을 맞은 저소득층 어린이를 위해 시사회를 개최해주신 후원자분들께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문화콘텐츠 자원 발굴하여 저소득 가정 어린이들의 문화체험 기회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복지정책과 복지자원관리팀 02-2680-2559)

이용자는 공공저작물을 이용할 경우, 출처 또는 저작권자를 표시해야 합니다. 상업적 이용이 금지된 공공저작물이므로 영리행위와 직접 또는 간접으로 관련된 행위를 위하여 이용될 수 없습니다. 공공저작물의 변경이 금지 됩니다. 또한 내용상의 변경 뿐만 아니라 형식의 변경과 원저작물을 번역,편곡,각색,영상제작 등을 위해 2차적 저작물을 작성하는 것도 금지 대상 행위에 포함됩니다.

저작권자 © 광명시 뉴스포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제3유형:출처표시+변경금지 위 기사는 "공공누리"제3유형:출처표시+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