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광명7동, 한여름 문화행사‘감동과 느낌이 있는 뮤지컬 나들이’

광명7동 내 공동생활가정 4개소 청소년 24명 대상

  • 기자명 광명시
  • 승인 : 2017.08.17 10:5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명7동은 누리복지협의체와 지난 16일 지역내 공동생활가정 4개소 청소년 24명과 뮤지컬 관람을 했다.

광명7동 행정복지센터(동장 장병국)는 16일 동 누리복지협의체와 함께 지역 내 공동생활가정 4개소 청소년 24명과 함께하는 ‘감동과 느낌이 있는 뮤지컬 나들이’를 운영했다.

이번 ‘브로드웨이 42번가’ 뮤지컬 관람 행사는 사회적으로 소외된 시설 청소년들에게 문화체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한 것으로, 광명7동 사랑나눔봉사회(회장 유상기)의 후원으로 마련됐다.

유상기 광명7동 누리복지협의체 위원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아이들이 뮤지컬을 관람하며 감동과 재미를 느끼고, 마음속의 상처를 조금이라도 달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행사에 참여한 사랑둥지 임병환 시설장은 “상대적으로 나들이 기회가 적은 시설의 아이들에게 뮤지컬 관람이 큰 선물이 됐다”며, “이런 의미 있는 시간을 마련해준 광명7동 행정복지센터에 감사하고, 앞으로 시설에서도 아이들이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장병국 광명7동장은 “뮤지컬 나들이에 힘써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소외 계층들을 위한 일에 앞장설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광명7동 누리복지팀은 동 누리복지협의체, 사랑나눔봉사회와 함께 지역 내 저소득층 아동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특히 공모사업을 통해 선정된 도덕산 자연(숲)체험 힐링교실은 지난 6,7월 동안 총 3회에 걸쳐 진행돼 좋은 평가를 받은 바 있다.

 

 

(광명7동행정복지센터 02-2680-5139)

 

이용자는 공공저작물을 이용할 경우, 출처 또는 저작권자를 표시해야 합니다. 상업적 이용이 금지된 공공저작물이므로 영리행위와 직접 또는 간접으로 관련된 행위를 위하여 이용될 수 없습니다. 공공저작물의 변경이 금지 됩니다. 또한 내용상의 변경 뿐만 아니라 형식의 변경과 원저작물을 번역,편곡,각색,영상제작 등을 위해 2차적 저작물을 작성하는 것도 금지 대상 행위에 포함됩니다.

저작권자 © 광명시 뉴스포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