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시정뉴스

NH농협은행 광명시지부, 어려운 이웃에게 식품 전달

22일 시립 광명푸드뱅크·마켓 행복바구니에 쌀, 라면 등 식품 지원

  • 기자명 광명시
  • 승인 : 2017.08.23 09:53
  • 수정 : 2017.08.24 10: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같은 날 광명시민운동장 분수대광장에서는 ‘희망배달마차’ 행사 열려

NH농협은행 광명시지부는 어려운 이웃을 위해 시립광명푸드뱅크마켓에 쌀, 라면 등 1천500만원 상당의 식품을 전달했다.

광명시는 지난 22일 NH농협은행 광명시지부에서 어려운 이웃을 위해 시립 광명푸드뱅크·마켓에 쌀, 라면 등 1천500만원 상당의 식품을 전달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에 지원받은 식품은 푸드마켓과 18개동 주민센터에 설치된 이동푸드뱅크를 통해 어려운 이웃에게 무상으로 전달될 예정이다.

NH농협은행은 지난 2013년 5월부터 1년에 3000만원 상당의 식품을 지원해왔다.

한재봉 NH농협은행 광명시지부장은 “이번 후원품이 어려운 이웃에게 많은 도움이 되길 바라며, 우리 농협은 앞으로도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사회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실시하겠다”고 말했다.

김순자 적십자회장은 “해마다 후원해주시는 농협에 감사드리며, 후원 물품은 꼭 필요한 어려운 이웃에게 잘 전달하겠다“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한편 이날 광명시 시민운동장 분수대광장에서는 시립 광명푸드뱅크·마켓이 주관한 제6회차 ‘희망배달마차’가 열렸다. ‘희망배달마차’는 경기도 광역푸드뱅크와 신세계 이마트, 시립 광명푸드뱅크·마켓의 후원으로 복지사각지대 소외계층에게 식품과 생필품을 지원하는 사업이다.

이날 행사에는 적십자봉사원 13명이 참여했으며, 철산1~4동에 거주하는 저소득층 주민 100여명을 대상으로 30가지의 식품 및 생필품을 지원했다.

 

(복지정책과 복지자원관리팀 02-2680-2559)

 

이용자는 공공저작물을 이용할 경우, 출처 또는 저작권자를 표시해야 합니다. 상업적 이용이 금지된 공공저작물이므로 영리행위와 직접 또는 간접으로 관련된 행위를 위하여 이용될 수 없습니다. 공공저작물의 변경이 금지 됩니다. 또한 내용상의 변경 뿐만 아니라 형식의 변경과 원저작물을 번역,편곡,각색,영상제작 등을 위해 2차적 저작물을 작성하는 것도 금지 대상 행위에 포함됩니다.

저작권자 © 광명시 뉴스포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제3유형:출처표시+변경금지 위 기사는 "공공누리"제3유형:출처표시+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