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시정뉴스

광명업사이클아트센터 기획전시, ‘업사이클 아트센터 소장展’ 개최

8월 8일부터 10월 중순까지 14점 작품 전시 및 해설

  • 기자명 광명시
  • 승인 : 2017.09.10 11:17
  • 수정 : 2017.09.10 11:2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명업사이클아트센터는 8월8일부터 10월17일까지 ‘업사이클 아트센터 소장展’을 개최한다. 사진 (좌)보노보c의 엔틱의자 야외벤치, (우)천근성 작가의 애벌레.

광명업사이클아트센터는 기획전시를 통해 그동안 소장하고 있던 14점의 작품을 공개했다.

지난 8일 시작된 ‘업사이클 아트센터 소장展’은 10월17일까지 계속되며 1층 전시실에서 개최된다.

전시작품은 △천근성 작가의 버려진 장난감으로 만든 ‘애벌레’ 외 5점 △신명환 작가의 버려진 피아노의 변신 ‘당당토끼 피아노’ 외 4점 △유영운 작가의 전단지로 만든 ‘배드맨’과 ‘미디어맨’ △패브리커 팀의 웨딩드레스 자투리 천을 소재로 한 일루젼 △주세정 작가의 빵 포장지로 만든 거울인 ‘크리스마스 악몽’ △보노보c의 엔틱의자 야외벤치 등이다.

이번 전시는 센터 수장고에 보관하고 있던 작품을 공개할 뿐 아니라 작품 해설도 제공해 관람객들과 업사이클 아트의 진수를 함께 즐기는 의미있는 자리가 될 것이다.

한편 광명업사이클아트센터는 오는 11월 광명동굴 라스코전시관에서 와인병을 활용한 업사이클 아트 작품 전시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문화관광과 업사이클아트센터팀 02-2680-6894)

 

이용자는 공공저작물을 이용할 경우, 출처 또는 저작권자를 표시해야 합니다. 상업적 이용이 금지된 공공저작물이므로 영리행위와 직접 또는 간접으로 관련된 행위를 위하여 이용될 수 없습니다. 공공저작물의 변경이 금지 됩니다. 또한 내용상의 변경 뿐만 아니라 형식의 변경과 원저작물을 번역,편곡,각색,영상제작 등을 위해 2차적 저작물을 작성하는 것도 금지 대상 행위에 포함됩니다.

저작권자 © 광명시 뉴스포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제3유형:출처표시+변경금지 위 기사는 "공공누리"제3유형:출처표시+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