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시정뉴스

광명 가구 및 패션 문화의 거리 가을 대축제 개최

가구축제는 14일부터 29일까지, 패션축제는 16일부터 29일까지

  • 기자명 광명시
  • 승인 : 2017.10.16 09:4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축제기간 중 가구와 의류를 저렴하게 구입 가능

광명가구거리 사진

광명시 가구유통사업협동조합(대표 이상봉)은 가구소비 촉진으로 지역 상인을 보호하기 위해 29일까지 광명 가구문화의 거리에서 ‘2017년 가을 가구문화 거리 축제’를 연다.

지속되는 경기침체 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광명시 가구업계 상권 활성화를 위한 이번 행사에는 30여 개의 업체가 참여하며, 소비자들은 20~50% 할인된 가격으로 가구를 구입할 수 있다. 광명 가구문화의 거리는 광명사거리에서 개봉교까지 750m에 이른다.

시는 가구문화 거리의 상권 활성화를 위한 이번 축제 지원은 물론 이용 편의를 위한 주차장 확보 등 지속적으로 지원 정책을 추진할 계획이다.

시 관계자는 “이번 축제가 지역주민들에게 문화공간도 제공하고 소비도 촉진시켜 지역 경제 활성화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한편, 광명시 패션유통사업협동조합(대표 양승조)도 광명사거리 주변 45개 의류업체와 함께 패션문화의 거리 사은대축제를 29일까지 연다. 이 기간 동안 최대 70%까지 의류 할인행사와 키다리아저씨 풍선 만들어주기, 게릴라 다트게임 등 다양한 길거리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기업경제과 중소상인지원팀 02-2680-2266)

이용자는 공공저작물을 이용할 경우, 출처 또는 저작권자를 표시해야 합니다. 상업적 이용이 금지된 공공저작물이므로 영리행위와 직접 또는 간접으로 관련된 행위를 위하여 이용될 수 없습니다. 공공저작물의 변경이 금지 됩니다. 또한 내용상의 변경 뿐만 아니라 형식의 변경과 원저작물을 번역,편곡,각색,영상제작 등을 위해 2차적 저작물을 작성하는 것도 금지 대상 행위에 포함됩니다.

저작권자 © 광명시 뉴스포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제3유형:출처표시+변경금지 위 기사는 "공공누리"제3유형:출처표시+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