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하안2동 누리복지협의체, 어려운 이웃 위해 사랑의 반찬 전달

  • 기자명 광명시
  • 승인 : 2017.10.31 11:2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안2동 누리복지협의체에서 10월30일 어려운 이웃을 위해 사랑의 반찬을 전달했다.

하안2동은 동 누리복지협의체(위원장 임영훈)와 함께 10월30일 부자가정, 독거노인, 중증장애인가구 등 반찬 마련이 어려운 환경의 가정을 대상으로 사랑의 반찬을 전달했다.

이날 하안2동 누리복지위원들은 영양과 사랑이 담긴 반찬을 가가호호 방문해 직접 전달하고, 안부인사와 건강 체크도 병행해 따뜻한 이웃사랑을 실천했다.

반찬을 전달받은 한 노인은 “혼자 살면서 반찬을 해먹는 것이 부담되어 대충 끼니를 때우곤 했는데 이렇게 따뜻하고 정이 넘치는 집 반찬을 전달해 줘 정말 감사하다”고 전했다.

임영훈 누리복지협의체 위원장은 “무척이나 좋아하시는 모습에 큰 보람을 느꼈고, 앞으로도 하안2동의 어려운 이웃에게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다양한 방법으로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김홍표 하안2동장은 “이웃의 관심이 필요한 주민을 위해 좀 더 따뜻한 관심과 사랑을 나눠 복지그늘이 없는 하안2동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하안2동 누리복지협의체는 올해 5월부터 10월까지 총 6회에 걸쳐 사랑의 반찬 나눔을 진행해오고 있다.

 

(하안2동주민센터 02-2680-5273)

이용자는 공공저작물을 이용할 경우, 출처 또는 저작권자를 표시해야 합니다. 상업적 이용이 금지된 공공저작물이므로 영리행위와 직접 또는 간접으로 관련된 행위를 위하여 이용될 수 없습니다. 공공저작물의 변경이 금지 됩니다. 또한 내용상의 변경 뿐만 아니라 형식의 변경과 원저작물을 번역,편곡,각색,영상제작 등을 위해 2차적 저작물을 작성하는 것도 금지 대상 행위에 포함됩니다.

저작권자 © 광명시 뉴스포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