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시정뉴스

광명 기아차 소하리공장, 초록우산어린이재단 ‘맛있는 김치, 맛있는 나눔행사’개최

김치 1만kg 광명시내 18개 동 주민센터와 20개 복지시설, 단체에 전달

  • 기자명 광명시
  • 승인 : 2017.11.08 09:59
  • 수정 : 2017.11.09 11:0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명시는 7일 광명 기아자동차 소하리공장과 초록우산어린이재단이 김장김치를 담가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하는 ‘맛있는 김치, 맛있는 나눔’ 행사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광명시민체육관 앞 광장에서 진행된 이 행사에서 기아차 소하리공장과 초록우산어린이재단은 1만kg(6700만원 상당)의 김치를 광명시내 18개 동 주민센터와 20개 복지시설 및 단체에 전달했다.

이날 행사에는 이춘표 광명부시장, 김익찬 광명시의장, 장기봉 기아자동차 소하리공장 안전총무실장, 서범석 노동조합수석부지회장, 진용숙 어린이재단경기지역 본부장, 서일동 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장, 2017미스코리아 어린이재단홍보대사를 비롯한 자원봉사자 등 약 200여명이 참여했다.

이춘표 부시장은 축사를 통해 “기아의 김장지원행사는 소외되기 쉬운 이웃들이 더불어 살아갈 수 있도록 힘과 용기를 북돋아주는 의미 있는 사업 중 하나”라며 “올해도 물심양면으로 도움을 준 기아자동차 관계자를 비롯한 여러 자원 봉사자분들께 감사하다”고 전했다.

장기봉 기아차 소하리공장 안전총무실장은 “사람중심, 행복도시 광명에서 마음이 따뜻한 많은 분들과 함께 작게나마 우리 이웃들에게 관심을 표하고, 사랑을 전할 수 있어 행복하다”고 말했다.

이날 전달식이 끝난 후에도 많은 참가자들이 수육과 음료 등을 함께 나누며 뜻깊은 식후 행사를 이어갔다.

기아자동차 소하리공장은 지난 2011년부터 광명시민을 위한 김장지원 사업을 추진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광명지역 저소득, 복지사각지대 주민을 대상으로 장학금과 교복지원, 주거환경개선, 주민지원사업 등 다양한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복지정책과 복지자원관리팀 02-2680-6790)

 

 

이용자는 공공저작물을 이용할 경우, 출처 또는 저작권자를 표시해야 합니다. 상업적 이용이 금지된 공공저작물이므로 영리행위와 직접 또는 간접으로 관련된 행위를 위하여 이용될 수 없습니다. 공공저작물의 변경이 금지 됩니다. 또한 내용상의 변경 뿐만 아니라 형식의 변경과 원저작물을 번역,편곡,각색,영상제작 등을 위해 2차적 저작물을 작성하는 것도 금지 대상 행위에 포함됩니다.

저작권자 © 광명시 뉴스포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제3유형:출처표시+변경금지 위 기사는 "공공누리"제3유형:출처표시+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