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시정뉴스

S-오일 시흥시 무지내동 주유소 시립 광명푸드뱅크·마켓에 오일 교환 상품권 전달

푸드마켓 이용자를 위한 동절기 난방연료 지원

  • 기자명 광명시
  • 승인 : 2017.11.14 11:4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월13일 S-오일 인천지사 시흥시 무지내동 주유소에서 시립 광명푸드뱅크·마켓 2호점에 100만원 상당의 오일교환상품권을 전달했다.

광명시는 13일 S-오일 인천지사 시흥시 무지내동 주유소(대표 이병호)에서 시립 광명푸드뱅크·마켓 2호점에 100만원 상당의 오일교환상품권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날 이루어진 오일교환상품권 전달은 광명시 저소득층을 위해 지속적인 도움을 주고 있는 이병익 광명농협 조합장의 소개로 마련됐다. 광명농협은 지난달 열린 제4회 기부의 날 행사에서도 백미 10kg 200포를 광명푸드마켓에 기부한 바 있다.

전달식에는 박충서 광명시 복지돌봄국장과 이병익 광명농협 조합장, 김순자 광명적십자사봉사회장, 조우현 S-오일 인천지사 부지사장 및 관계자 등이 참석했으며, 상품권은 광명시 푸드마켓 이용자에게 동절기 난방용 연료로 지원될 예정이다.

이병익 조합장은 “광명푸드마켓을 이용하는 많은 광명시민들이 추운겨울을 나는 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 “앞으로도 다양한 방법으로 저소득층 이웃을 돕겠다”고 말했다.

시립 광명푸드뱅크·마켓은 식품 제조 기업과 개인으로부터 식품·생활용품 등을 기탁 받아 결식아동, 독거노인 등 생활형편이 어려운 사람들에게 무상으로 식품을 지원하는 복지서비스를 통해 소외된 이웃의 먹을거리 문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을 주고 있다.

 

 

(복지정책과 복지자원관리팀 02-2680-2275)

이용자는 공공저작물을 이용할 경우, 출처 또는 저작권자를 표시해야 합니다. 상업적 이용이 금지된 공공저작물이므로 영리행위와 직접 또는 간접으로 관련된 행위를 위하여 이용될 수 없습니다. 공공저작물의 변경이 금지 됩니다. 또한 내용상의 변경 뿐만 아니라 형식의 변경과 원저작물을 번역,편곡,각색,영상제작 등을 위해 2차적 저작물을 작성하는 것도 금지 대상 행위에 포함됩니다.

저작권자 © 광명시 뉴스포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제3유형:출처표시+변경금지 위 기사는 "공공누리"제3유형:출처표시+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