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광명7동, 독거노인‘사랑의 집 고쳐주기’후원

독거노인 2가구 대상, 노후화된 싱크대 및 LED 전등 교체

  • 기자명 광명시
  • 승인 : 2017.11.14 11:5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명7동 새마을 지도자협의회·부녀회 회원들이 독거노인 가정을 찾아가 노후화 된 싱크대 교체 작업을 하고 있다.

광명7동 행정복지센터는 13일 새마을 지도자협의회·부녀회(회장 강종식·전창남)와 함께 관내 독거노인 2가구를 대상으로 ‘사랑의 집 고쳐주기’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열악한 주거환경에서 생활하는 지역 노인이 건강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쾌적하고 안전한 환경을 조성하기 위한 것으로, 노후화된 싱크대를 교체하고, LED 전등으로 바꿔주는 작업이 이루어졌다.

강종식 새마을지도자협의회장은 “도움의 손길이 절실한 어르신들에게 주거환경 개선으로 따뜻한 마음을 선물할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앞으로도 더 많은 이웃에게 도움을 주기 위해 노력 하겠다”고 말했다.

이에 장병국 광명7동장은 “관내 홀몸 어르신들에게 도움의 손길이 보태져 큰 힘이 됐다”“연말연시 지역사회 복지 사각지대 가정에 지속적인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린다”고 인사를 전했다.

싱크대 교체 지원을 받은 김 모 어르신은 “낡고 여기저기 부서져 있는 싱크대를 교체할 엄두도 못 내고 있었는데 새마을 지도자협의회·부녀회 후원으로 싱크대를 바꿔줘 감사하다”고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광명7동 행정복지센터 02-2680-5138)

 

이용자는 공공저작물을 이용할 경우, 출처 또는 저작권자를 표시해야 합니다. 상업적 이용이 금지된 공공저작물이므로 영리행위와 직접 또는 간접으로 관련된 행위를 위하여 이용될 수 없습니다. 공공저작물의 변경이 금지 됩니다. 또한 내용상의 변경 뿐만 아니라 형식의 변경과 원저작물을 번역,편곡,각색,영상제작 등을 위해 2차적 저작물을 작성하는 것도 금지 대상 행위에 포함됩니다.

저작권자 © 광명시 뉴스포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