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광명6동, 사랑의 쌀로 따뜻한 정 나눠

광명6동 참좋은우리교회 이웃사랑 실천을 위한 백미 20kg 30포 지원

  • 기자명 광명시
  • 승인 : 2017.11.16 11:2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명6동 참좋은우리교회에서 15일 광명6동 저소득층을 위해 20kg 쌀 30포를 전달했다.

광명6동(동장 한규석)은 15일 참좋은우리교회(담임목사 한영순)에서 지역 내 저소득층 한부모 가정을 위해 써달라며 20kg 쌀 30포를 기부했다고 밝혔다.

참좋은우리교회는 어려운 경제 상황 속에서도 해마다 20kg 쌀 30포씩을 후원하는 등 종교기관으로 지속적인 이웃사랑을 실천하고 있다.

기증된 쌀은 관내 저소득 한부모 30가정에 1포씩 전달됐다.

참좋은우리교회 관계자는 “추운 겨울에 이웃들이 조금이나마 따뜻하게 보낼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성도들의 정성을 모아 후원물품을 마련했다”“앞으로 지역사회 어려운 가정을 위해 종교기관으로서 앞장서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규석 광명6동장은 “지역주민의 이웃사랑 실천에 앞장섬은 물론 관내 종교기관의 나눔 문화를 이끌어 가는 참좋은우리교회 관계자들에게 감사드리고 기탁 받은 후원품은 어려운 이웃에게 소중히 전달하겠다”고 전했다.

 

(광명6동주민센터 02-2680-5117)

이용자는 공공저작물을 이용할 경우, 출처 또는 저작권자를 표시해야 합니다. 상업적 이용이 금지된 공공저작물이므로 영리행위와 직접 또는 간접으로 관련된 행위를 위하여 이용될 수 없습니다. 공공저작물의 변경이 금지 됩니다. 또한 내용상의 변경 뿐만 아니라 형식의 변경과 원저작물을 번역,편곡,각색,영상제작 등을 위해 2차적 저작물을 작성하는 것도 금지 대상 행위에 포함됩니다.

저작권자 © 광명시 뉴스포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