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시정뉴스

자원봉사자, 오늘의 주인공은 나야! 나!

자원봉사자의 날 기념, 2017 제12회 광명시자원봉사자대회

  • 기자명 광명시
  • 승인 : 2017.11.20 08:2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7일 2017 제12회 광명시자원봉사자대회를 개최하였다.

재)광명시자원봉사센터는 17일 오후 2시, 광명시민회관 대공연장에서 광명시 자원봉사자, 자원봉사 단체 및 수요처 관계자 약 600명과 함께 ‘2017 제12회 광명시자원봉사자대회’를 개최하였다.

올해 제12회를 맞이하는 광명시자원봉사자대회는 자원봉사활동기본법 제13조에 의거하여 UN이 정한 세계자원봉사자의 날(12월 5일)을 기념하고 자원봉사자에게 감사와 경의를 표하기 위하여 기념식, 문화공연, 유공자 표창, 인증서 및 배지 수여 등을 진행하였다. 한 해 동안 광명시를 위하여 자원봉사로 헌신한 자원봉사자와 단체, 수요처에 포상을 함으로써 자원봉사자의 수고를 격려하고, 지지하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올해는 봉사자들이 한 달동안 맹연습을 통해 광명시 자원봉사자를 응원하는 합창 공연과 퍼포먼스를 진행하여 감동적인 무대를 마련하였다. 또한 수상하는 모든 자원봉사자를 서로 축하하고 함께 웃고 즐기며 오롯이 자원봉사자들을 위한 축제의 장이 되었다.

대회에 참석한 광명시 자원봉사자는 “대부분 행사 때마다 봉사자는 숨은 일꾼의 역할인데 문화공연부터 유공자 표창까지 자원봉사자가 주인공이 되는 광명시자원봉사자대회가 무척 인상적이었다”며 센터가 자원봉사자대회를 통해 광명시 자원봉사자를 응원하는 모습에 감사하다고 전하였다.

 

(재)광명시자원봉사센터 02-2687-1365)

이용자는 공공저작물을 이용할 경우, 출처 또는 저작권자를 표시해야 합니다. 상업적 이용이 금지된 공공저작물이므로 영리행위와 직접 또는 간접으로 관련된 행위를 위하여 이용될 수 없습니다. 공공저작물의 변경이 금지 됩니다. 또한 내용상의 변경 뿐만 아니라 형식의 변경과 원저작물을 번역,편곡,각색,영상제작 등을 위해 2차적 저작물을 작성하는 것도 금지 대상 행위에 포함됩니다.

저작권자 © 광명시 뉴스포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제3유형:출처표시+변경금지 위 기사는 "공공누리"제3유형:출처표시+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