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시정뉴스

광명시, 길고양이 관리 획기적 개선 기대

길고양이 급식소 효율적 관리를 위해 전국 최초 길고양이보호단체와 업무협약 체결

  • 기자명 광명시
  • 승인 : 2017.11.21 14:1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명시는 21일, 광명길고양이친구 단체와 업무협약을 체결하였다

광명시는 길고양이 급식소 관리와 개체 수 조절 등 길고양이의 효율적 관리를 위해 21일 길고양이보호단체인 광명길고양이친구 단체(대표 배미경)와 업무협약을 체결하였다.

이날 협약식에서는 광명시에서 제작한 길고양이 급식소 15개도 전달하였는데 앞으로 길고양이보호단체 회원들이 사료공급과 주변 환경정리 등 사후관리를 할 예정이다.

한편, 이날 협약식에 참석한 광명시장은 “폭발적인 번식력으로 주택가 등지에서 소음, 쓰레기봉투 훼손 등 길고양이로 인한 민원이 자주 발생하고 있는데 이번 길고양이보호단체와의 업무협약으로 길고양이 관리에 획기적 개선이 기대 된다” “사람과 동물이 공존하는 생명존중문화가 정착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생활위생과 축산행정팀 02-2680-2334)

이용자는 공공저작물을 이용할 경우, 출처 또는 저작권자를 표시해야 합니다. 상업적 이용이 금지된 공공저작물이므로 영리행위와 직접 또는 간접으로 관련된 행위를 위하여 이용될 수 없습니다. 공공저작물의 변경이 금지 됩니다. 또한 내용상의 변경 뿐만 아니라 형식의 변경과 원저작물을 번역,편곡,각색,영상제작 등을 위해 2차적 저작물을 작성하는 것도 금지 대상 행위에 포함됩니다.

저작권자 © 광명시 뉴스포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제3유형:출처표시+변경금지 위 기사는 "공공누리"제3유형:출처표시+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