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회 하안4랑 행복마을 문화예술 발표회 성황리에 개최

2016-10-17     광명시
지난 15일 광명시 하안4동에서 하안4랑 행복마을 문화예술 발표회를 열었다

광명시 하안4동(동장 조봉자)은 지난 15일 시민체육관 오픈아트홀에서 하안4랑 행복마을 문화예술 발표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하안4랑 행복마을 만들기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진행된 이번 행사에는 양기대 시장과 이병주 광명시의장을 비롯해 지역주민 400여 명이 참여했다.

이 행사는 문화예술을 매개체로 지역주민과 학교가 함께 참여해 성인과 청소년이 서로 소통할 수 있는 세대공감·이웃사랑의 자리를 마련하기 위한 것으로, 태권도 시범 및 아이돌그룹 엠크라운의 축하공연을 시작으로 4개 기관의 7개 참가팀이 재능과 끼를 맘껏 펼치는 발표회가 이어졌다.

조봉자 동장은 “일상에서 문화예술을 경험하며 자아를 표현할 수 있는 이러한 활동들은 지역주민의 문화욕구 충족은 물론 삶의 질을 풍요롭게 하는 시간이 될 것”이라며, “더욱 살기 좋은 하안4동으로 변화할 수 있도록 주민여러분의 적극적인 동참과 따뜻한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하안4동은 2013년 12월 이웃과 소통하고 함께 나눌 수 있는 지역공동체를 만들기 위해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최성수), 하안중학교(교장 김민자), 연서초등학교(교장 신성용), 하일초등학교(교장 이명기) 5개 기관이 MOU를 체결해 민·관·학 협력 네트워크를 구축했다.

 

(하안4동주민센터 2680-53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