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보도자료
보도자료

충현도서관, 하반기 독서문화프로그램 수강생 모집

  • 광명시
  • 등록일 2021-08-16
  • 조회 207
충현도서관, 하반기 독서문화프로그램 수강생 모집

광명시 충현도서관은 코로나19 사회적 거리두기로 지친 시민을 위로하고 생애주기별 평생학습기회를 제공하고자 ‘하반기 독서문화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코로나19로 지친 시민의 심리방역을 위해 ‘마음돌봄 캘리그라피’ 와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해 학교 교육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초등학생을 위한 ‘킹콩 코딩로봇 블록’ , ‘테마별 시사토론회’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프로그램은 9월 4일부터 비대면으로 운영하며 추후 사회적 거리두기 완화 시 대면 강의로 전환할 계획이다. 단, 대면 강의 진행 시에는 사회적 거리두기 지침에 맞춰 책상을 배치하고 마스크 착용 및 손 소독 그리고 주기적인 환기 등의 방역 수칙을 철저히 지켜 운영할 계획이다.

프로그램 참여를 원하는 시민은 이달 24일 10시부터 충현도서관 누리집 ‘문화행사 신청’페이지에서 신청하면 된다.

강형원 소하도서관장은 “충현도서관에서 준비한 하반기 독서문화프로그램을 통해, 코로나 블루를 극복하고 생애주기별 맞춤 독서교육으로 평생학습에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 ”는 희망의 메시지를 전했다. 자세한 사항은 충현도서관 누리집 공지사항을 참고하거나 전화(☎02-2680-6102)로 문의하면 된다.
제1유형:출처표시 위 기사는 "공공누리"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작성일:2021-08-16 08:20:10 211.114.22.76
이 게시물을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게시물 댓글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목록
최신순 추천순  욕설, 타인비방 등의 게시물은 예고 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