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보도자료
보도자료

광명시 창업지원센터, 지역 스타트업 성장을 위한 독립 오피스 지원

  • 광명시
  • 등록일 2021-08-25
  • 조회 338
광명시 창업지원센터, 지역 스타트업 성장을 위한 독립 오피스 지원

- 관내 유망 창업기업에게 저렴하게 오피스 제공
- 총 8개사 올 9월 입주 예정

광명시 창업지원센터가 2021년도 독립오피스 입주기업 모집을 완료하여 총 8개사가 오는 9월 입주를 앞두고 있다. 독립오피스 지원 사업은 관내 유망 창업기업 중 외부 높은 임대료로 고충을 겪는 기업들에게 저렴한 사용료의 독립오피스를 제공하는 사업이다.

독립오피스는 창업지원센터 내 6층에 있으며, 연간 대부료가 백만 원 전후로 저렴해 창업기업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되고 있다. 또한 입주기업은 필요에 따라 창업지원프로그램 및 전문가 멘토단 지원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올해 선정된 기업으로는 주식회사 포휠즈(교대근무 간호사 캘린더 어플 개발), 레이디소프트(전자부품 x-ray 자동검사 소프트웨어 개발) 등으로 어플리케이션 분야에서 소프트웨어 개발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분야의 기업들이 선정됐다.

한편 광명시 창업지원센터는 독립오피스 지원 사업 뿐 아니라, 청년 및 로컬 스타트업 기업을 위한 창업자금 지원, 전문가 멘토링 등을 지원하는 등 광명시 창업자의 초기 안정화를 위해 노력중이다.
첨부파일
 (광명8-1)광명시 창업지원센터 독립오피스.JPG (9098095 Byte)
제1유형:출처표시 위 기사는 "공공누리"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작성일:2021-08-25 10:28:32 211.114.22.76
이 게시물을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게시물 댓글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목록
최신순 추천순  욕설, 타인비방 등의 게시물은 예고 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