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철산2동 행정복지센터, 누리복지협의체 역량 강화 교육 실시

‘음악으로 배우는 봉사’ 주제로 누리복지협의체 역량 강화 및 봉사마인드 제고

  • 기자명 광명시
  • 승인 : 2018.04.26 15:5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철산2동행정복지센터는 누리복지협의체 역량강화 교육을 실시하였다.
철산2동행정복지센터는 누리복지협의체 역량강화 교육을 실시하였다.

 

2동 누리복지협의체(위원장 이정환)에서는 지난 25일 철산2동 행정복지센터 중회의실에서 누리복지협의체 위원 22명이 참석한 가운데 음악으로 배우는 봉사라는 주제로, 누리복지협의체 역량 강화와 봉사마인드 높이기 교육을 실시했다.

 

교육은 전 여주대 교수이자 SW아트컴퍼티 성용원 대표를 강사로 초빙하여 음악 속에 들어 있는 인문학으로 풀어보는 봉사 개념 강의를 시작으로 음악감상, 봉사 관련 누리복지협의체의 역할 등 교육 순으로 진행됐다.

 

이정환 누리복지협의체 위원장은 평소 접해보지 못했던 음악이라는 생소한 주제로 봉사의 의미를 알 수 있는 뜻깊은 시간이었다누리복지협의체의 역할과 이전에 시행했던 봉사를 돌아볼 수 있는 귀중한 시간이었다고 했다.

 

홍병기 철산2동장은 교육을 통해 봉사에 대한 이해를 넓히고 진정한 배려와 나눔의 의미를 되새길 수 있었다복지 안전망 구축에 누리복지협의체의 역할이 중요하며 복지대상발굴, 재능기부, 자원연계, 특성화사업의 활성화등에 큰 역할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철산2동 행정복지센터 02-2680-5184

이용자는 공공저작물을 이용할 경우, 출처 또는 저작권자를 표시해야 합니다. 상업적 이용이 금지된 공공저작물이므로 영리행위와 직접 또는 간접으로 관련된 행위를 위하여 이용될 수 없습니다. 공공저작물의 변경이 금지 됩니다. 또한 내용상의 변경 뿐만 아니라 형식의 변경과 원저작물을 번역,편곡,각색,영상제작 등을 위해 2차적 저작물을 작성하는 것도 금지 대상 행위에 포함됩니다.

저작권자 © 광명시 뉴스포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