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광명4동 주민센터, 어버이날기념 경로잔치 성료

관내 어르신 200여 명 모시고 갈비탕, 과일, 떡 등 점심식사 대접, 선물도 마련

경로효친 사상 되새겨

  • 기자명 광명시
  • 승인 : 2018.05.02 16:04
  • 수정 : 2018.05.02 16:0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명시 광명4동 주민센터(동장 민문식)는 지난 1일 관내 어르신 200여 명과 각 단체장 및 단체원이 참석한 가운데 46회 어버이날 기념 경로잔치행사를 가졌다.

 

관내 정원갈비와 마포갈비에서 진행된 경로잔치에서는 지역사회 어르신들에게 갈비탕과 과일, 떡 등을 대접했다. 새마을지도자협의회, 부녀회에서는 수건과 효자손 등을 선물로 마련하였다.

 

광명4동 주민센터는 지난 1일, 제46회 어버이날 기념 경로잔치'를 열었다.
광명4동 주민센터는 지난 1일, 제46회 어버이날 기념 경로잔치'를 열었다.

 

 

이날 경로잔치에 참석한 한 어르신은 하루종일 무료한 시간을 보내는 등 적적하였는데 이렇게 좋은 자리를 만들어 주어 맛있는 음식을 먹고 선물도받게 되어 고맙게 생각한다고 했다.

 

윤경희 새마을부녀회장은 어르신들이 식사를 하며 행복한 웃음을 짓는 모습을 보니 뿌듯하다어르신들이 늘 건강하고 만수무강 하시기를 바란다고 했다.

 

민문식 동장은 어르신들을 위해 효와 사랑을 느낄 수 있는 장을 마련해준 새마을지도자협의회, 부녀회에 감사드린다편안한 분위기에서 식사와 잔치를 진행할 수 있어서 매우 기쁘고 앞으로도 늘 효를 실천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광명4동 주민센터(02-2680-5078)

 

 

 

 

이용자는 공공저작물을 이용할 경우, 출처 또는 저작권자를 표시해야 합니다. 상업적 이용이 금지된 공공저작물이므로 영리행위와 직접 또는 간접으로 관련된 행위를 위하여 이용될 수 없습니다. 공공저작물의 변경이 금지 됩니다. 또한 내용상의 변경 뿐만 아니라 형식의 변경과 원저작물을 번역,편곡,각색,영상제작 등을 위해 2차적 저작물을 작성하는 것도 금지 대상 행위에 포함됩니다.

저작권자 © 광명시 뉴스포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