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이름을 지어주면 '소통'이 시작된다

광명시 온라인 소통 플랫폼 이름짓기 이벤트(12.6.~12.14.)

  • 기자명 광명시
  • 승인 : 2018.12.06 16:29
  • 수정 : 2018.12.07 10:4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명시는 시민과 시가 함께 만들어가는광명시 온라인 소통 플랫폼의 이름짓기 SNS 이벤트를 126일부터 14일까지 진행한다.

 

광명시 온라인 소통 플랫폼은 시민들이 언제 어디서나 시의 정책과정에 직접 참여하고, 정책 아이디어를 제안할 수 있도록 만든 공간으로, 2019년 상반기부터 운영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는 김춘수의 시 처럼 시민이 온라인플랫폼의 이름을 지어주고 불러줌으로써 이 공간의 존재를 나타내고 알리기 위해 마련됐다. 또 소통 플랫폼인 만큼 운영에 앞서 이름을 짓는 과정부터 시민과 함께하겠다는 뜻이 반영됐다.

 

참여하고자 하는 시민은 

시 공식 블로그(https://blog.naver.com/gmcityhall) 및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gmcity.kr), 카카오스토리(https://story.kakao.com/ch/gmcity)를 방문해

플랫폼 이름과 의미를 댓글로 남기면 된다.

 

시는 최종 소통왕 3, 작명왕 5, 참여왕 20명 등 총 28명을 선정해 18일 블로그와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에 공지할 예정이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광명시 자치분권과(02-2680-2136)로 문의하면 된다.

 


                                       

“  블로그에  이름 지으러 가기

이용자는 공공저작물을 이용할 경우, 출처 또는 저작권자를 표시해야 합니다. 상업적 이용이 금지된 공공저작물이므로 영리행위와 직접 또는 간접으로 관련된 행위를 위하여 이용될 수 없습니다. 공공저작물의 변경이 금지 됩니다. 또한 내용상의 변경 뿐만 아니라 형식의 변경과 원저작물을 번역,편곡,각색,영상제작 등을 위해 2차적 저작물을 작성하는 것도 금지 대상 행위에 포함됩니다.

저작권자 © 광명시 뉴스포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