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시민톡톡

광명의 여전사들! SK슈가글라이더즈의 이번 시즌 마지막 홈경기를 응원하다!

  • 기자명 김채원 꿈꾸는기자
  • 승인 : 2023.03.22 13:3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명에 연고지를 둔 핸드볼팀이 있습니다!

바로 여자핸드볼팀인 “SK슈가글라이더즈” 입니다!! (줄여서 슈글즈!라고 부릅니다^^)

3월19일 일요일 오후 4시, 광명실내체육관에서

이번 시즌 마지막 홈 경기는 “광주도시공사” 와의 대결이었습니다!

사실 여자핸드볼의 경기는 직접 관람은 처음이라미리 선수들 얼굴도 검색해보고 갔답니다^^

~♥

 

 

경기 날 광명시민체육관이예요!

평소와는 달리 경기가 있는 날은 선수들의 얼굴이 담긴 배너들이 있네요^^

 

경기 시작 전 조금 일찍 들어갔어요. 시작 전에 몸풀고 있는 우리 슈글즈 선수들의 모습이예요.

몸풀기도 실전처럼 열심히 훈련하는 모습이었어요. 바로 눈 앞에서 선수들을 보다니!! 

일찍가서 좋은 자리 맡은 보람이 있었어요.^^

참! 여자 핸드볼 경기유료티켓무료티켓으로 나뉘어요!

가운데 응원석쪽은 유료로 티켓을 구매한 관중이 앉을 수 있고, 나머지는 무료관람좌석이예요. 

미리 알았더라면 티켓 에매를 했을텐데,,,

처음 오시는 분들은 잘 모를 수 있으니 사전에 티켓 예매에 대해 홍보가 잘 되면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응원도 친환경으로! 종이부채를 접어 소리를 내어주면 엄청 큰 소리가 나요!! 

 

이번 홈경기의 슈글즈의 유니폼은 특별하게 핑크색 유니폼이었습니다.^^

한눈에 들어와서 좋았고 친환경 소재로 만든 유니폼이라고 하니 더!! 좋았던 것 같아요!!! 역시 친환경을 생각하는 광명답다 생각이 들었습니다!

치어리더 언니의 응원을 열심히 따라하다보니 치어리더 언니가 열심히 응원했다고 쿠키를 선물로 주셨어요!

예쁜 치어리더 언니들 최고!

 

 

경기를 맨앞 에서 관람하니 정말 선수들이 온몸을 날려 경기를 하는 모습을 볼 수 있었어요.

선수분들이 몸을 날려 골을 넣을때 얼마나 아프실까 걱정도 되었지만, 열심히 하시는 모습이 눈물나게 정말 멋있었어요!!!

전반전 초반에는 SK슈글즈가 앞서다가 전반이 끝날때쯤 역전 당해서 이대로 끝나면 어쩌지..했는데!! 

후반부에 멋진 모습을 보여준 선수들 덕분에

6점차인 30대 24로

우리 슈글즈가 완승!을 했답니다!!! !

직접 본 경기에 우승한 기분은 정말 최고로 기분이 좋았어요!!

경기를 마치고 밖에서 선수들이 나오면 마주칠 수 있지 않을까해서 기다려보았습니다!

 

슈가글라이더즈 가나비 선수
슈가글라이더즈 유소정 선수

최고의 방어를 보여준 가비나선수와 오늘 MVP까지 받으신 유소정 선수가

같이 사진 찍어주셨어요^^ 친절하게 팬서비스까지 완벽하신 선수분들 너무너무 감사했습니다!!

 

오늘 경기를 보고와서, 우리 광명에도 이렇게 훌륭한 팀이 광명을 연고로 두고 있다는 사실이 자랑스러웠습니다.

아쉬운 점은 아직 여자핸드볼팀이 광명에 연고지가 있는 줄 모르는 분들이 많은데 홍보가 더 많이 되어서 다음 시즌에는 가족끼리 친구들끼리 경기 관람하며 응원석 뿐만 아니라 전석매진!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리고 마이크가 울려 들려서 사회자분 말씀하시는 것이 잘 안들렸어요! ㅠㅠ

야구장처럼 전광판으로 글씨로 안내해주면 참 좋겠다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리고 핸드볼에 관한 캐릭터 굿즈 판매나, 유니폼 판매 등으로 기부행사 이벤트 등 어린이 팬들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행사가 많이 생겨서 야구장처럼 먹거리도 많고 많은 사람들이 핸드볼경기 보러 광명에 많이 찾아 왔으면 좋겠어요!!

핸드볼은 물론이고 얼굴도 예쁜데 마음도 천사같은 슈!글!즈!

오늘부터 팬되었어요!! 

광명 SK슈가글라이더즈 화이팅~!!

 

저작권자 © 광명시 뉴스포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제1유형:출처표시 위 기사는 "공공누리"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