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시민톡톡

자꾸만 가고 싶은 베이커리, 눌케이크

  • 기자명 홍주현 대학생기자
  • 승인 : 2024.01.09 18:06
  • 수정 : 2024.01.09 18:1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말과 연초를 맞이하는 마음으로 근사한 케이크를 찾던 도중

'눌케이크' 라는 베이커리를 발견했어요!

위치는 ‘경기 광명시 광명로865번길 11 1층’입니다.

그럼 지금부터 눌케이크의 외관과 전시되어 있는 케이크들을 소개해드릴게요.

 

제가 방문했을 당시는 크리스마스가 얼마 안남았을 시점이라 외관에 트리가 놓여있었어요. 토요일, 일요일은 정기 휴무이고,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해요. 참고로 월요일에는 클래스가 있으면 매장 운영을 하지 않으니 인스타 일정을 확인해달라고 하네요.

가게 전화번호는 ‘010-5253-0501’이니 궁금한 사항이 있을 시 이용하시면 됩니다. 인스타그램에 ‘눌케이크’라고 검색하시면 계정 바로 나오니 소개란에 있는 카카오톡 오픈 채팅을 예약과 문의에 이용하시면 됩니다!

 

눌케이크는 원데이 클래스, 취미반, 창업반으로 수업을 따로 운영하고 있어요. 안에 있는 케이크의 종류로는 플라워 케이크, 피규어 케이크, 레터링 케이크 구움 과자류, 다쿠아즈 등이 있어요. 커스텀, 맞춤 제작 케이크, 생일 답례품 제작, 구움 과자 선물 등 주문자의 요구에 맞게 제품 제작이 가능하답니다.

 

앞에서 설명드린 예약 안내에 대한 사진이에요.

모든 예약은 카카오톡으로 진행하고 카카오톡 채널검색은 ‘눌케이크’라고 치시면 나옵니다. 픽업 시간은 평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토요일은 오전 10시부터 11시까지라고 합니다. 케이크와 구움과자는 예약 판매하는데 케이크 디자인은 네이버 블로그 또는 인스타 ‘눌케이크’에서 확인할 수 있어요. 예약은 선착순으로 진행하며 예약이 많은 날은 조기 마감될 수 있어요. 구움 과자 답례품과 선물 세트는 어린이집 생일, 돌잔치, 결혼식에 사용될 수 있는데요. 코코넛 러스크, 에그타르트, 레몬케이크, 휘낭시에, 모양쿠키 <동물, 공룡, 케이크 모양>, 로투스 쿠기, 초코칩스모어쿠키 등이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매장에서 밖을 바라본 풍경과 매장 안의 일부분을 찍어보았어요. 아기자기하지만 화이트와 그린으로 자연적이면서도 마음에 안정을 주는 색감을 사용했네요.

워낙 작고 귀여운 것들이 많아서 매장을 구경하는 것만으로도 시간이 금방 갔어요. 

 

케이크 바로 옆에는 초들이 잔뜩 있어요. 요즘은 빵집에서 파는 길고 얇은 초를 쓰는 대신 귀여운 꽃, 스마일, 하트 등 다양한 모양을 지닌 초들을 사용하더라고요. 확실히 받는 사람도 (나이가 많으신 분들은 특히..!) 나이가 적혀 있지 않고 자신의 생일을 온전히 축하받는 것 같아서 기쁘다고 해요.

 

파티 용품들이 쭉 있는데요, 생일을 축하하는 HBD 초와 공주, 왕관 머리띠 등이 매장 안에 잔뜩 있어요. 파티를 준비하시는 분이라면 따로 다 * 소 들를 필요 없이 눌케이크 안에서 한번에 해결하실 수 있답니다. 

 

케이크가 전시되어 있는 곳이에요. 예약이 주로 이루어지다보니 사진을 찍어도 괜찮냐고 여쭈어보았을 때 예약 상품을 제외하고 찍어달라고 하셨어요. 그래서 조금은 빈 부분이 있지만 그래도 굉장히 많은 케이크가 있었답니다. 두 번째 칸, 첫 번째부터 세 번째까지 케이크는 크리스마스를 기념으로 나온 케이크에요. 

 

케이크를 자세히 찍은 사진이에요. 생각보다 디테일과 섬세함이 굉장하죠? 저도 실물로 보고 깜짝 놀랐는데요. 나무는 결 표현이 예술이라 진짜 나무를 베어온 것인 줄 알았어요. 하얀 크리스마스 케이크도 크리스마스 집도 모두 디테일과 재밌음 잔뜩 담겨 있어요. 

 

컵케이크도 전시되어 있었는데 아이들의 취향에 딱 맞는 공룡이 테마인 컵케이크 였어요. 어쩌면 심플하게 장식할 수 있었을 컵케이크가 여러 장식을 통해 정말 아기자기 귀여워 진 점이 참 인상깊었어요.

 

이상 눌케이크의 외관과 전시되어 있는 케이크에 대한 간단한 소개였습니다~!

더 자세한 문의는 눌케이크 오픈 채팅방을 이용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해당 게시물은 광명시 상권 상생 이벤트를 통해 시민의 추천을 받은 업체를 광명시 대학생기자단이 직접 다녀온 후기입니다.

광명시는 지역경제 회복의 중심에 있는 골목 상권, 소상공인 등을 위해 민생경제 회복을 최우선으로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광명시 뉴스포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제1유형:출처표시 위 기사는 "공공누리"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