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시정뉴스

광명시, 재취업 위해 여성 Re-Start 직업 페스티벌 개최

10월 6일 오후 1시 일자리창조허브센터 재취업 설계, 취업정보 제공

  • 기자명 광명시
  • 승인 : 2016.10.04 13:5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수 이적 어머니인 박혜란 여성학자 특강도 열려

 광명시 여성새일센터는 경력단절 여성에게 취업정보를 제공하고, 재취업을 지원하기 위해 오는 6일 ‘여성 Re-Start 직업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유망직업 홍보관, 이미지메이킹 및 현장면접관과 다양한 프로그램을 체험할 수 있으며, 오후 1시부터 5시까지 일자리창조허브센터에서 열린다.

또 광명시 여성비전센터 4층 대강당에서는 문화공연 및 명사 초청 특강을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진행한다.

명사초청 특강에는 세 자녀를 모두 서울대에 보내 화제가 된 가수 이적의 어머니이자 여성학자인 박혜란 강사가 ‘여성의 인생을 새로 디자인하라’라는 주제로 강의한다.

시 관계자는 “이번 특강과 체험이 경력단절 여성들에게 취업에 대한 자신감을 높이고, 재취업에 실질적인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페스티벌 참여와 기타 궁금한 사항은 광명시 여성비전센터(02-2680-6773)로 전화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시 일자리창출과 2680-6770)

 

 

이용자는 공공저작물을 이용할 경우, 출처 또는 저작권자를 표시해야 합니다. 상업적 이용이 금지된 공공저작물이므로 영리행위와 직접 또는 간접으로 관련된 행위를 위하여 이용될 수 없습니다. 공공저작물의 변경이 금지 됩니다. 또한 내용상의 변경 뿐만 아니라 형식의 변경과 원저작물을 번역,편곡,각색,영상제작 등을 위해 2차적 저작물을 작성하는 것도 금지 대상 행위에 포함됩니다.

저작권자 © 광명시 뉴스포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제3유형:출처표시+변경금지 위 기사는 "공공누리"제3유형:출처표시+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