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시정뉴스

‘광명찾기’영상 스토리텔링 공모전 김종호, 양경천 대학생팀 대상 수상

비즈니스 모델 발굴 및 창업정신과 도전정신 함양

  • 기자명 광명시
  • 승인 : 2016.10.10 09:4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총 11개 팀 수상...대상팀엔 상금 300만원

-5개팀은 광명시 청년창업지원센터에서 사업활동 기회 주어져

 

 

광명시가 지역자원을 활용한 창업·사업 아이템을 발굴하기 위해 진행했던 2016 광명시 영상 스토리텔링 공모전의 시상식이 지난 7일 열렸다.

이날 시상식에서는 ‘광명 빛 찾기’라는 주제로 영상을 제작한 경기대 대학생(김종호, 양경천)팀이 대상을 수상해 상금 300만원을 받았다. 이 외에 청소년 3개팀과 청년 7개팀이 수상했다.

2016 광명시 영상 스토리텔링 공모전은 다양한 비즈니스 모델을 발굴하고 지역의 청년 및 청소년의 도전정신을 길러주기 위한 것으로 광명시 청년창업지원센터가 주관했다.

지난 8일부터 9월까지 진행됐으며, 8월24일 열린 설명회에는 중·고등학생부터 대학생, 주부, 직장인까지 약 80명이 참석해 새로운 형식의 창업 공모전에 대한 뜨거운 관심과 열기를 실감케 했다.

한편 시는 이번 공모전을 통해 새로운 신규 창업자 5팀을 발굴, 청년창업지원센터에서 함께 사업 활동도 할 예정이다.

광명시 영상 스토리텔링 공모전은 내년에도 개최되며, 대회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광명시사회적경제지원센터 홈페이지(http://gmsocial.or.kr/) 또는 광명시 청년창업지원센터(02-2680-6627)로 문의하면 된다.

 

(시 일자리창출과  2680-6627)

 

 

 

 

 

 

이용자는 공공저작물을 이용할 경우, 출처 또는 저작권자를 표시해야 합니다. 상업적 이용이 금지된 공공저작물이므로 영리행위와 직접 또는 간접으로 관련된 행위를 위하여 이용될 수 없습니다. 공공저작물의 변경이 금지 됩니다. 또한 내용상의 변경 뿐만 아니라 형식의 변경과 원저작물을 번역,편곡,각색,영상제작 등을 위해 2차적 저작물을 작성하는 것도 금지 대상 행위에 포함됩니다.

저작권자 © 광명시 뉴스포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제3유형:출처표시+변경금지 위 기사는 "공공누리"제3유형:출처표시+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