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하안1동 하일사랑회, 저소득 청소년에 1백만원 상당 상품권 전달

하안1동 지역 한부모가정 중고 졸업생 20명에게 문화상품권 지급

  • 기자명 광명시
  • 승인 : 2017.11.28 09:5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7일 하안1동 하일사랑회에서 저소득 청소년을 위하여 하안1동행정복지센터에 1백만원 상당 상품권을 전달하였다.
27일 하안1동 하일사랑회에서 저소득 청소년을 위하여 하안1동행정복지센터에 1백만원 상당 상품권을 전달하였다.

지난 27일 하안1하일사랑회(회장 윤권)에서 연말을 맞이하여 지역과 사회에서 소외되기 쉬운 저소득 청소년에 관심을 갖고 하안1동 행정복지센터(동장 한동석)에 일백만원 상당의 문화상품권을 전달하였다.

최근 실시한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치룬 고3학생과 고입전형을 앞둔 중3학생들을 격려하기 위한 목적으로 어려운 여건 속에서 학업에 전념한 한부모 가정의 중고교 졸업예정학생들을 선정하여 연말에 가족과 함께 건전한 여가생활을 보낼 수 있도록 제과점상품권(3만원)과 영화상품권(2만원)20가구에 지원할 예정이다.

하일사랑회는 평소 소외되고 어려운 이웃을 돌보기 위하여 10여명으로 결성된 하안1동을 사랑하는 단체로서 그동안 지역에서 다양한 복지사업에 후원하고 있으며, 하일사랑회 윤권 회장은 우리 주변의 소외된 가정의 학생과 청소년들이 올바르게 성장하기를 바란다.”며 어려운 가정의 학생들에 대한 위로와 격려를 아끼지 않았다.

이에, 하안1동 한동석 동장은 소외된 계층을 위해 베풀어 주신 사랑을 어려운 이웃에게 올바르게 잘 전달하겠다.”며 감사의 뜻을 전하였다.

 

(하안1동행정복지센터 02-2680-5254)

이용자는 공공저작물을 이용할 경우, 출처 또는 저작권자를 표시해야 합니다. 상업적 이용이 금지된 공공저작물이므로 영리행위와 직접 또는 간접으로 관련된 행위를 위하여 이용될 수 없습니다. 공공저작물의 변경이 금지 됩니다. 또한 내용상의 변경 뿐만 아니라 형식의 변경과 원저작물을 번역,편곡,각색,영상제작 등을 위해 2차적 저작물을 작성하는 것도 금지 대상 행위에 포함됩니다.

저작권자 © 광명시 뉴스포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