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광명4동 새마을협의회·부녀회, 설 명절 사랑나눔행사 진행

사회 취약계층 70세대에 정성들여 포장한 선물꾸러미 전달

  • 기자명 광명시
  • 승인 : 2018.02.13 10:1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명4동새마을협의회부녀회는 8일 설맞이 선물꾸러미 나눔행사를 진행하였다.
광명4동새마을협의회부녀회는 8일 설맞이 선물꾸러미 나눔행사를 진행하였다.

광명4동새마을협의회·부녀회(회장 정안진, 윤경희)는 지난 8일 관내 어려운 이웃들에게 행복하고 따뜻한 설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사랑 나눔행사를 가졌다.

 

이날 행사를 통해 독거노인 등 복지 사각지대에 있는 사회 취약계층 70세대(300원 상당) 가정에 떡국떡, 한우고기, 김 등을 전달했다.

 

선물을 전달 받은 김 모(79) 할머니는 이렇게 어려운 이웃들에게 관심을 가져 주셔서 고맙고 덕분에 따뜻한 설 명절을 보낼 수 있겠다면서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정안진 새마을협의회 회장은 사랑 나눔행사 설을 맞이하여 소외된 이웃들에게 행복한 발걸음이 될 수 있도록 선물을 준 것 같아 기쁘"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민문식 동장은 설을 맞아 주위의 관심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따뜻한 정을 베풀어 주신 새마을남녀협의회에 감사드리며, 복지 그늘이 없는 광명4동을 만들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했다.

 

나눔행사를 진행한 새마을협의회·부녀회는 매년 정기적으로 어버이날 경로잔치, 사랑의 김장 담가주기 등 늘 주위의 어려운 이웃을 찾아가 봉사를 실천하고 있다.

 

 

 

(광명4동주민센터 02-2680-5081)

이용자는 공공저작물을 이용할 경우, 출처 또는 저작권자를 표시해야 합니다. 상업적 이용이 금지된 공공저작물이므로 영리행위와 직접 또는 간접으로 관련된 행위를 위하여 이용될 수 없습니다. 공공저작물의 변경이 금지 됩니다. 또한 내용상의 변경 뿐만 아니라 형식의 변경과 원저작물을 번역,편곡,각색,영상제작 등을 위해 2차적 저작물을 작성하는 것도 금지 대상 행위에 포함됩니다.

저작권자 © 광명시 뉴스포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