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하안1동 나눔 실천, 2018년에도 쭉 이어져

하일사랑회 설 명절 식품꾸러미 지원으로 사랑의 온도를 높이다

  • 기자명 광명시
  • 승인 : 2018.02.13 10:2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안1동 하일사랑회는 8일 100만원 상당의 식품꾸러미를 하안1동에 전달하였다.
하안1동 하일사랑회는 8일 100만원 상당의 식품꾸러미를 하안1동에 전달하였다.

하안1동 하일사랑회(회장 윤권)는 지난 8일 설 명절을 맞아 소외된 이웃들을 위하여 100만원 상당의 식품꾸러미를 하안1동에 전달하였다.

 

이번에 전달된 식품꾸러미는 정부지원이나 가족에게조차 소외되어 홀로 살고 있는 저소득 청·장년 및 정신질환자 34가구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윤권 하일사랑회 회장은 어려울수록 서로 도왔던 조상의 얼을 기려 따뜻한 떡국 한 그릇이라도 함께 나누고픈 마음을 전하며 향후에도 낮은 곳에서 도움을 주는 하일사랑회가 되겠다고 전하였다.

 

한동석 하안1동장은 이웃을 따뜻하게 살피고 돌봐주는 동네복지 실천에 감사하며 생활상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이 없도록 발굴하고 지원하도록 노력하겠다고 했다.

 

하일사랑회는 매년 정기적으로 저소득 청소년에게 문화상품권 후원하고 장학금을 지원하는 등 소외된 이웃들을 위한 사랑의 봉사를 실천하고 있다.

 

 

(하안1동행정복지센터 02-2680-5245)

 

 

 

키워드

#하안1동

이용자는 공공저작물을 이용할 경우, 출처 또는 저작권자를 표시해야 합니다. 상업적 이용이 금지된 공공저작물이므로 영리행위와 직접 또는 간접으로 관련된 행위를 위하여 이용될 수 없습니다. 공공저작물의 변경이 금지 됩니다. 또한 내용상의 변경 뿐만 아니라 형식의 변경과 원저작물을 번역,편곡,각색,영상제작 등을 위해 2차적 저작물을 작성하는 것도 금지 대상 행위에 포함됩니다.

저작권자 © 광명시 뉴스포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