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시정뉴스

녹색어머니연합회 발대식 성황리 개최

  • 기자명 광명시
  • 승인 : 2018.04.19 13:28
  • 수정 : 2018.04.19 15:1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명경찰서 녹색어머니연합회 발대식이 성황리에 개최되었다
광명경찰서 녹색어머니연합회 발대식이 성황리에 개최되었다

명경찰서녹색어머니연합회가 지난 17일 시민회관 대공연장에서 어린이교통사고 ZERO화를 위한 제17기 녹색어머니연합회 발대식을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날 발대식에는 경기남부경찰 홍보단의 공연과 25개 녹색회장단의 수신호댄스, 하일초 어린이들의 리코더 합주 등 다채로운 오프닝 공연으로 시작하여 참석자들의 환호성과 박수갈채가 시민회관을 가득 채웠다.

 

이어 여환분 녹색어머니회 연합회 총무의 사회로 활동사항 보고, 결의문 낭독, 유공자 표창을 순으로 진행되었다.

 

강희진 광명부시장은 축사를 통해 맘편한 안전사회, 사람 중심 행복도시 광명건설을 위해 열정을 다하는 녹색어머니 회원들께 감사하다아이들의 안전에 최선을 다해줄 것을 당부하였다.

 

조은영 광명경찰서녹색어머니회장은 "지난 한 해 동안 녹색어머니회원 모두가 한마음으로 열심히 활동한 결과 어린이 사고가 없는 안전한 등굣길을 만들 수 있었다""올해도 어린이가 안전한 안심 통학로 만들기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했다.

 

광명경찰서 녹색어머니회는 관내 25개 초등학교 10,368명의 회원들로 구성되어 어린이들의 교통안전지도와 어린이 교통안전교육, 어린이 보호구역 내 교통법규준수 캠페인 등 적극적인 교통안전 봉사활동으로 어린이 교통사고 예방에 앞장서고 있다.

 

 

교육청소년과 교육혁신팀 02-2680-2169

이용자는 공공저작물을 이용할 경우, 출처 또는 저작권자를 표시해야 합니다. 상업적 이용이 금지된 공공저작물이므로 영리행위와 직접 또는 간접으로 관련된 행위를 위하여 이용될 수 없습니다. 공공저작물의 변경이 금지 됩니다. 또한 내용상의 변경 뿐만 아니라 형식의 변경과 원저작물을 번역,편곡,각색,영상제작 등을 위해 2차적 저작물을 작성하는 것도 금지 대상 행위에 포함됩니다.

저작권자 © 광명시 뉴스포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제3유형:출처표시+변경금지 위 기사는 "공공누리"제3유형:출처표시+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