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하안3동 새마을부녀회, 관내 소외계층에 시원한 열무김치 나눔

직접 담근 열무김치 3gk씩 관내 어려운 이웃 50세대에 전달해

  • 기자명 광명시
  • 승인 : 2018.07.02 09:4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명시 하안3동 행정복지센터(동장 문광식)는 지난 28일달 하안3동 새마을부녀회(회장 이혜순)와 함께 무더운 여름을 맞이해 관내 어려운 이웃에게 열무김치를 전달했다.

 

 

이날 동 새마을부녀회원 등 20여 명은 이른 아침부터 직접 밭에서 열무를 뽑고 김치를 정성껏 담가 3kg씩 포장해 관내 취약계층 50세대에 전달했다. 이번 열무김치를 담그는데 쓰인 열무는 광남새마을금고(이사장 조용호)가 후원해 마련했다.

 

이혜순 하안3동 새마을부녀회장은 무더운 여름날 먹거리 걱정을 하는 소외계층이 많아 여름김치를 담가 전달하게 됐다 열무김치를 받은 이웃이 기뻐하는 모습을 보니 보람을 느낀다라고 했다.

 

문광식 동장은 시원하고 맛있는 열무김치를 받으신 분들이 여름철 무더위로 잃었던 입맛을 찾으시고, 건강하시기를 진심으로 바란다 취약계층이 소외되지 않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하안3동 행정복지센터(02-2680-5287)

이용자는 공공저작물을 이용할 경우, 출처 또는 저작권자를 표시해야 합니다. 상업적 이용이 금지된 공공저작물이므로 영리행위와 직접 또는 간접으로 관련된 행위를 위하여 이용될 수 없습니다. 공공저작물의 변경이 금지 됩니다. 또한 내용상의 변경 뿐만 아니라 형식의 변경과 원저작물을 번역,편곡,각색,영상제작 등을 위해 2차적 저작물을 작성하는 것도 금지 대상 행위에 포함됩니다.

저작권자 © 광명시 뉴스포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