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시정뉴스

광명시 , 2018년도 세탁업주 기존영업자 위생교육

소양교육(청결, 친절 포함), 공중위생관리법령, 기술교육, 환경법규 및 소비자보호 교육 등 진행

  • 기자명 광명시
  • 승인 : 2018.07.11 16:3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명시(시장 박승원)11일 평생학습원 2층 공연장에서 지역 내 세탁업주 기존영업자 140여 명을 대상으로 ‘2018년도 세탁업주 기존영업자 위생교육을 실시했다.

 

 

 

교육은 ()한국세탁업중앙회경기서부지회(회장 박상기)에서 주관하여 세탁업 위생 교육의 전문성을 제고하였으며, 교육내용은 소양교육, 공중위생관리법령, 기술교육, 환경법규 및 소비자보호 교육 등으로 진행됐다.

 

심재성 고용경제국장은 경기침체, 환경오염규제, 가정용 세제나 세탁기 발달, 대기업 체인점, 무인세탁소 등의 등장으로 세탁업주들이 업소 경영에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다세탁업 기술을 지속적으로 개발하고 친절도 향상을 통해 고객만족도와 브랜드 가치를 높인다면 현재 당면한 어려움은 완화될 것이니 업소관리에 최선을 다해 줄 것을 당부했다.

 

한편 광명지역에는 공중위생업소(세탁, 미용, 목욕, 숙박 등)1,170개소, 식품위생관련업소(일반, 휴게, 유흥, 단란, 식품제조업소 등)5,026개소, 노래연습장은 161개소가 있다.

 

 

생활위생과 위생민원팀(02-2680-2785)

이용자는 공공저작물을 이용할 경우, 출처 또는 저작권자를 표시해야 합니다. 상업적 이용이 금지된 공공저작물이므로 영리행위와 직접 또는 간접으로 관련된 행위를 위하여 이용될 수 없습니다. 공공저작물의 변경이 금지 됩니다. 또한 내용상의 변경 뿐만 아니라 형식의 변경과 원저작물을 번역,편곡,각색,영상제작 등을 위해 2차적 저작물을 작성하는 것도 금지 대상 행위에 포함됩니다.

저작권자 © 광명시 뉴스포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제3유형:출처표시+변경금지 위 기사는 "공공누리"제3유형:출처표시+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