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수년째 현미쌀 후원... 우리동네 수호천사

김중호 광명5동 주민자치위원장 5년째 현미 후원

올해도 160kg 지원, 독거노인 32명에게 5kg씩 전달

  • 기자명 광명시
  • 승인 : 2018.08.08 14:0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에서 당뇨병을 앓고 있는 홀몸노인들을 위해 수년째 현미쌀을 기탁한 독지가가 있어 주변의 찬사를 받고 있다.

 

 

광명시 광명5동 김중호 주민자치위원장은 지난 8일 광명5동 행정복지센터(동장 이준형)에 당뇨병 환자에게 도움이 되는 현미쌀 160kg를 기탁했다.

 

김 위원장의 뜻에 따라 광명5동 행정복지센터는 지역의 홀몸노인 32명에게 5kg씩 전달했다.

 

김중호 위원장은 그동안 지역에서 홀몸노인을 비롯한 소년소녀 가장 등 소외된 이웃을 돕는 선행을 꾸준히 전개해왔다.

 

특히 김 위원장은 지난 2014년부터 5년째 어려운 이웃을 위한 현미 후원을 이어오고 있어 지역에서 미담이 되고 있다.

 

김 위원장은 당뇨에 시달리는 지역 어르신들께 조금이나마 도움이 됐으면 한다면서 앞으로도 주변 이웃에게 관심을 갖고 제가 할 수 있는 활동을 꾸준히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이날 현미를 지원받은 김 모 어르신(81)매년 현미 받는 날이 기다려질 만큼 큰 도움이 되고 있다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이준형 광명5동장은 꾸준히 주변을 돌보고 그것을 실제 행동으로 옮기는 것이 쉽지 않은 일인데, 이를 실천해주는 김중호 위원장님께 주민을 대신해 감사하다는 말을 전하고 싶다고 했다.

 

 

광명5동 행정복지센터(02-2680-5095)

이용자는 공공저작물을 이용할 경우, 출처 또는 저작권자를 표시해야 합니다. 상업적 이용이 금지된 공공저작물이므로 영리행위와 직접 또는 간접으로 관련된 행위를 위하여 이용될 수 없습니다. 공공저작물의 변경이 금지 됩니다. 또한 내용상의 변경 뿐만 아니라 형식의 변경과 원저작물을 번역,편곡,각색,영상제작 등을 위해 2차적 저작물을 작성하는 것도 금지 대상 행위에 포함됩니다.

저작권자 © 광명시 뉴스포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