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시정뉴스

철산3동, 독거노인 위한 tv선물 전달

철산3동 새마을부녀회, 독거노인 가정에 TVㆍ돗자리ㆍ베개 전달

  • 기자명 광명시
  • 승인 : 2018.08.14 15:0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명시 철산3동 새마을부녀회(회장 강정순)는 지난 6월에 열린 새마을바자회의 수익금 50만 원으로 지난 13일 관내 독거노인에게 TV와 돗자리, 베개 등을 지원했다.

 

특히 TV 지원은 연일 계속되는 폭염으로 외출이 쉽지 않은 상황에서, 낡은 TV로 무료한 시간을 보내고 있는 어르신에게 외로움을 달래주는 따뜻한 선물이 되었다.

 

tv로 조금이나마 독거노인들의 외로움이 달래지기를 바라본다.
tv로 조금이나마 독거노인들의 외로움이 달래지기를 바라본다.

 

강정순 새마을부녀회장은 혼자 시간을 보내는 독거 노인들이 점점 많아지고 있다지역 내 혼자 사는 저소득 어르신들에게 고장 난 가전제품이나 물건들을 교체 지원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했다.

 

도도현 동장은 독거노인들이 외롭지 않게 생활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해 주시는 철산3동 새마을부녀회에 감사드린다 주민들이 건강하고 행복하게 살 수 있는 동네를 만들기 위해 작은 부분까지 세심하게 살피고 지원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했다.

 

 

철산3동 주민센터(02-2680-5209)

 

이용자는 공공저작물을 이용할 경우, 출처 또는 저작권자를 표시해야 합니다. 상업적 이용이 금지된 공공저작물이므로 영리행위와 직접 또는 간접으로 관련된 행위를 위하여 이용될 수 없습니다. 공공저작물의 변경이 금지 됩니다. 또한 내용상의 변경 뿐만 아니라 형식의 변경과 원저작물을 번역,편곡,각색,영상제작 등을 위해 2차적 저작물을 작성하는 것도 금지 대상 행위에 포함됩니다.

저작권자 © 광명시 뉴스포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제3유형:출처표시+변경금지 위 기사는 "공공누리"제3유형:출처표시+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