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오늘은 내가 치즈피자 요리사~ "

철산2동 주민자치위원회, 여름방학 체험학습 진행

초등학생 40여명 대상, 파주 치즈마을에서 치즈·피자만들기 등 체험

  • 기자명 광명시
  • 승인 : 2018.08.16 10:0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명시 철산2동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최종구)는 여름방학을 맞이하여 814일에 관내 초등학생 40여명을 대상으로 파주 치즈마을 체험학습을 진행하였다.

 

 

파주 적성리에 소재한 치즈마을에서 치즈·피자 만들기, 아이스크림 만들기, 레일썰매 타기, 물놀이 등을 하며 아이들은 무더위도 잊고 신나게 체험하였고, 점심식사는 직접 만든 치즈로 피자를 만들어 먹으며 신기해하였다.

 

철산2동 주민자치위원회 최종구 위원장은 무더운 날씨에도 즐겁게 체험활동을 하는 학생들을 보니 뿌듯하다. 이번 체험학습이 여름방학을 보내는 학생들에게 소중한 추억이 되기를 바란다고 하였다.

 

또한 장순강 철산2동장은 매번 방학기간 다양한 체험학습 프로그램을 준비하는 주민자치위원회에 감사드리며, 학생들의 만족도가 높은 만큼 앞으로도 더욱 유익하고 즐거운 방학 체험학습 프로그램을 추진하겠다고 밝혔다.

 

 

▣철산2동 행정복지센터(02-2680-5176)

이용자는 공공저작물을 이용할 경우, 출처 또는 저작권자를 표시해야 합니다. 상업적 이용이 금지된 공공저작물이므로 영리행위와 직접 또는 간접으로 관련된 행위를 위하여 이용될 수 없습니다. 공공저작물의 변경이 금지 됩니다. 또한 내용상의 변경 뿐만 아니라 형식의 변경과 원저작물을 번역,편곡,각색,영상제작 등을 위해 2차적 저작물을 작성하는 것도 금지 대상 행위에 포함됩니다.

저작권자 © 광명시 뉴스포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