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시정뉴스

철산도서관 "책 읽어 주세요" 운영

책 읽어주기 문화 확산을 위한, 국립어린이청소년도서관 주관, 공공도서관이 함께하는 어린이 대상 ‘책 읽어주기’ 캠페인

그림책 작가가 직접 진행하는 1인극 공연,체험활동 등 진행해

  • 기자명 광명시
  • 승인 : 2018.09.10 10:4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명시 철산도서관은 독서의 달을 맞이하여 지난 7책 읽어 주세요프로그램을 개최했다.

 

 

  • 책 읽어 주세요프로그램은 책 읽어주기 문화의 확산을 위해 국립어린이청소년도서관이 주관해 공공도서관과 함께하는 어린이 대상 책 읽어주기 캠페인으로, 지난 8월부터 오는 11월까지 전국 공공도서관을 대상으로 공모사업을 실시하고 총 61개의 도서관이 책 읽어 주세요체험프로그램에 참여하게 된다.

 

이날 프로그램에서는 6세부터 10세 어린이 40명이 참여한 가운데 뮤지션 허영택과 김영경이 연주하고 노래하는 동요 함께 부르기’, 그림책 산딸기 임금님의 작가 고수진이 직접 들려주는 ‘1인극 동화공연’, 산딸기 임금님 캐릭터를 직접 만들어보는 페이퍼토이 만들기등 어린이의 눈높이에 맞춘 재미있고 다양한 독서체험활동이 진행됐다.

 

한편 철산도서관은 독서의 달인 9월 동안 다양한 독서 이벤트와 강연회를 개최해 시민에게 독서와 관련한 즐거운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철산도서관 정보봉사팀(02-2680-6028)

 

이용자는 공공저작물을 이용할 경우, 출처 또는 저작권자를 표시해야 합니다. 상업적 이용이 금지된 공공저작물이므로 영리행위와 직접 또는 간접으로 관련된 행위를 위하여 이용될 수 없습니다. 공공저작물의 변경이 금지 됩니다. 또한 내용상의 변경 뿐만 아니라 형식의 변경과 원저작물을 번역,편곡,각색,영상제작 등을 위해 2차적 저작물을 작성하는 것도 금지 대상 행위에 포함됩니다.

저작권자 © 광명시 뉴스포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제3유형:출처표시+변경금지 위 기사는 "공공누리"제3유형:출처표시+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