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시정뉴스

안전한 추석, 광명 곳곳 시설 점검부터

시민들이 웃는 얼굴로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예방활동 펼쳐

  • 기자명 광명시
  • 승인 : 2018.09.20 09:3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명시(시장 박승원)는 추석을 맞아 시민안전기동반을 주축으로 17일부터 19일까지 시설물 안전점검을 실시했다.

 

 

 

이번 점검은 시민안전기동반 12명과 공무원 6명이 참여해 추석 준비로 이용객이 많이 붐비는 전통시장 등을 점검했다.

 

점검 중 취약한 곳이 발견되면 안전신문고로 제보하거나 관리주체에게 현장지도를 실시했다. 더불어, 노후 석축과 도로, 가로수 등도 점검하여 명절을 맞아 지역을 오가는 시민들이 안전한 추석을 보낼 수 있도록 꼼꼼한 활동을 펼쳤다.

 

시민안전기동반 관계자는 우리 주위 위험요소를 사전에 발견하여 조치하도록 노력하겠다 시민들이 가족들과 만나 웃는 얼굴로 안전하고 즐거운 명절을 보낼 수 있으며 좋겠다고 밝혔다.

 

이러한, 광명시 시민안전기동반의 선제적인 예방활동을 통해 도시의 질을 높이고 안전한 지역을 만드는 토대를 마련하고 있다.

 

 

 

⊙안전총괄과 생활안전팀(02-2680-6283)

 

이용자는 공공저작물을 이용할 경우, 출처 또는 저작권자를 표시해야 합니다. 상업적 이용이 금지된 공공저작물이므로 영리행위와 직접 또는 간접으로 관련된 행위를 위하여 이용될 수 없습니다. 공공저작물의 변경이 금지 됩니다. 또한 내용상의 변경 뿐만 아니라 형식의 변경과 원저작물을 번역,편곡,각색,영상제작 등을 위해 2차적 저작물을 작성하는 것도 금지 대상 행위에 포함됩니다.

저작권자 © 광명시 뉴스포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제3유형:출처표시+변경금지 위 기사는 "공공누리"제3유형:출처표시+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