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시정뉴스

광명경찰서, "순찰용 자전거로 안전한 광명 만들어요"

박승원 광명시장, 철산지구대 및 하안119안전센터 찾아 직원 격려

  • 기자명 광명시
  • 승인 : 2018.09.21 18:23
  • 수정 : 2018.09.21 18:2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명시(시장 박승원)20일 광명경찰서(서장 황천성)안전한 도시 광명을 위한 순찰용 자전거 5대를 기증했다.

 

 

이번 기증한 자전거는 순찰차 진입이 어려운 안양천 및 목감천 자전거순찰대의 순찰 목적으로 사용된다.

자전거 순찰대는 안양천 및 목감천 총 10.4Km 구간을 2개조로 편성하여 오후와 야간 등 취약시간에 자전거 순찰을 전개할 예정이다.

 

이 날 안전한 도시 광명을 위한 안양천목감천 자전거 순찰대 발대식에 참석한 박승원 시장은 추석명절을 맞아 고향을 방문하는 귀성객들이 증가하면, 빈집털이 등 절도범죄에 노출되는 가구가 있을 수 있으니, 경찰들이 특별히 범죄예방 및 치안에 최선을 다해주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한편, 박 시장은 추석명절을 맞아 하안119안전센터 및 광명경찰서 철산지구대를 방문하여 추석명절 특별근무를 하고 있는 직원들을 격려했다.

 

 

 

자치분권과 시민협력팀(02-2680-2143)

이용자는 공공저작물을 이용할 경우, 출처 또는 저작권자를 표시해야 합니다. 상업적 이용이 금지된 공공저작물이므로 영리행위와 직접 또는 간접으로 관련된 행위를 위하여 이용될 수 없습니다. 공공저작물의 변경이 금지 됩니다. 또한 내용상의 변경 뿐만 아니라 형식의 변경과 원저작물을 번역,편곡,각색,영상제작 등을 위해 2차적 저작물을 작성하는 것도 금지 대상 행위에 포함됩니다.

저작권자 © 광명시 뉴스포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제3유형:출처표시+변경금지 위 기사는 "공공누리"제3유형:출처표시+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