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시정뉴스

광명시, 시민과 설인사 직접 나눈다

2월 1일까지 기해년 설인사... 관내 지하철 역 등에서 이어가

  • 기자명 광명시
  • 승인 : 2019.01.30 10:10
  • 수정 : 2019.01.31 08:3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명시(박승원시장)129일부터 21일까지 관내 지하철 역 등에서 기해년 설을 맞이하여 시민들에게 직접 새해인사를 전하는 시간을 가진다.

 

 

 

박 시장은 새해인사 첫 날인 29오전 730분부터 약 1시간 동안 철산역 2번 출구에서 출근하는 시민들에게 새해 인사를 직접 전하며 따뜻한 명절의 정을 나누었다.

이날 영하 5도의 날씨에도 불구하고 공직자들과 함께 새해 인사를 함께하며 직접 지역주민에게 다가가는 친근한 모습을 보여주었다.

 

이 날 한 시민은 시민과 직접 인사를 나누는 시장님을 보니 새롭고 또 친근감이 든다소통하는 정책을 통해 발전하는 광명시의 미래가 기대된다며 소감을 전했다.

 

박승원 광명시장은 앞으로도 시민들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고 직접 소통하는 시정을 펼칠 수 있도록 1,000여명의 공직자와 함께 노력하겠다며 새해 포부를 밝혔다.

 

이번 설맞이 새해 인사는 철산역, 광명사거리역 등 유동인구가 많은 지역에서 21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총무과 총무팀(02-2680-2093)

이용자는 공공저작물을 이용할 경우, 출처 또는 저작권자를 표시해야 합니다. 상업적 이용이 금지된 공공저작물이므로 영리행위와 직접 또는 간접으로 관련된 행위를 위하여 이용될 수 없습니다. 공공저작물의 변경이 금지 됩니다. 또한 내용상의 변경 뿐만 아니라 형식의 변경과 원저작물을 번역,편곡,각색,영상제작 등을 위해 2차적 저작물을 작성하는 것도 금지 대상 행위에 포함됩니다.

저작권자 © 광명시 뉴스포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제3유형:출처표시+변경금지 위 기사는 "공공누리"제3유형:출처표시+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