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시정뉴스

온유의 모교 학생 돕는 건 팬으로서 큰 기쁨

하안중과 경영회계고에 11년째 장학금 전달 ‘온유팬연합’

  • 기자명 시민필진 조영애
  • 승인 : 2019.05.29 17:3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누난 너무 예뻐(Replay)’ ‘산소 같은 너’ ‘링딩동’ ‘루시퍼’ ‘데리러 가등 다수의 히트곡을 보유한 인기 아이돌 그룹 샤이니의 리더 온유(이진기)의 팬연합은 2009년부터 지금까지 11년째 철산복지관을 통해 온유의 모교인 하안중학교와 광명경영회계고등학교에 장학금을 전달하고 있다.

 

장학금은 온유팬연합이 네이버 해피빈 콩 저금함을 통해 모금하는 것으로, 매년 온유 생일마다 철산복지관을 통해 전달하고 있다. 그동안 온유팬연합은 4500만원의 장학금을 전달했다.

이처럼 뜻깊은 생일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 온유팬연합 회장은 장학금 모금에는 가수 온유를 사랑하는 많은 팬들이 함께하고 있습니다. 팬으로서 온유의 모교 학생들을 도울 수 있어서 보람되고 기쁩니다라고 말했다.

 

 

 

 

후배들에게 모교에 대한

자긍심 갖게 해

 

 

권주영 광명경영회계고등학교 교무부장은 가수 온유가 우리 학교 출신이라는 게 자랑스럽습니다. 학생들에게 모교에 대해 자긍심을 갖게 합니다라고 말했다.

온유팬연합이 전달하는 장학금은 매년 가정형편이 어려운 학생 8명에게 50만원씩 전달된다.

장학금을 받은 학생들은 온유만큼 유명한 사람은 아니더라도 훌륭한 사람이 돼서 다시 모교에 나눔을 실천할 수 있는 사람이 되겠다고 다짐한다며 온유와 온유팬연합에 감사를 전했다.
 

이용자는 공공저작물을 이용할 경우, 출처 또는 저작권자를 표시해야 합니다. 상업적 이용이 금지된 공공저작물이므로 영리행위와 직접 또는 간접으로 관련된 행위를 위하여 이용될 수 없습니다. 공공저작물의 변경이 금지 됩니다. 또한 내용상의 변경 뿐만 아니라 형식의 변경과 원저작물을 번역,편곡,각색,영상제작 등을 위해 2차적 저작물을 작성하는 것도 금지 대상 행위에 포함됩니다.

저작권자 © 광명시 뉴스포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제3유형:출처표시+변경금지 위 기사는 "공공누리"제3유형:출처표시+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