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시정뉴스

소하어린이도서관· 광명옹달샘도서관 어린이독서회 운영

  • 기자명 광명시
  • 승인 : 2012.02.14 15:21
  • 수정 : 2012.09.17 17:4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하어린이도서관,광명옹달샘도서관 어린이독서회 운영
광명시 소하어린이도서관에서는 광명시 어린이들이 도서관을 통한 체계적인 독서교육을 받을 수 있도록 전문 독서지도사와 함께하는 어린이독서회를 운영할 계획이다.

특히 2012년에는 소하동 역세권 개발에 따른 입주민 증가 및 주 5일제 수업 시행 등에 따른 어린이 이용자 수요에 부응하고자 책또래 독서회(초등 1-2학년), 하늘나무 독서회(초등 5-6학년)를 신설하고, 가온누리 독서회(초등 3-4학년)를 지속 운영함으로써 모든 학년이 참여할 수 있는 길을 마련했다.

독서회는 전문 독서지도강사에 의해 초등학생들이 다양한 분야의 독서를 통해 창의력과 사고력을 증진시킬 수 있도록 진행되며, 특히 고학년을 대상으로 운영되는 하늘나무 독서회에 가입하면 인문고전 읽기도 지도받을 수 있다.

또한 광명옹달샘도서관에서도 지혜샘독서회(초등3-4학년), 옹달샘독서회(초등5-6학년)를 연간 운영해 어린이의 독서 생활화와 글쓰기를 통한 논리적 사고력 증진에 기여하기로 했다.

독서회 참가 신청은 오는 2월 20일 오전 10시부터 각 도서관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받으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소하어린이도서관 홈페이지 (www.gmslib.or.kr) 및 광명옹달샘도서관 홈페이지 (www.gmolib.or.kr)를 참고하면 된다.
저작권자 © 광명시 뉴스포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제3유형:출처표시+변경금지 위 기사는 "공공누리"제3유형:출처표시+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