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시정뉴스

광명시, 안양천 어린이 물놀이장 7월 4일 개장

  • 기자명 광명시
  • 승인 : 2023.06.30 09:4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더운 여름 시원하게 즐기자!

광명시, 안양천 어린이 물놀이장 7월 4일 개장

올해 광명 안양천 어린이 물놀이장은 7월 4일부터 8월 25일까지 운영하며,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매주 월요일은 정기휴무일이며, 집중호우, 태풍 등 악천후 시 시민의 안전을 위하여 임시 휴장합니다.

광명 안양천 어린이 물놀이장은 총면적 6,320㎡로 인접한 물놀이장 중 가장 큰 규모이며, 30·40·60㎝의 다양한 수심으로 풀장이 구성되어 있어서 어린이 연령과 기호에 맞게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물놀이장 편의시설로는 임시주차장, 화장실, 탈의실, 샤워기, 그늘막, 푸드트럭 등을 제공하며, 안전사고 예방을 위하여 CCTV가 설치되어 있습니다.

주차장은 물놀이장 기간 중에만 무료로 이용할 수 있도록 한시적으로 운영합니다. 200여 대 동시 주차가 가능합니다.

쾌적한 수질관리를 위하여 광명시 노온정수장에서 공급되는 수돗물을 사용하며, 매일 급·퇴수 및 청소를 실시합니다. 또한, 자체 소독을 실시하고 15일마다 수질을 검사하여 검사 결과를 물놀이장 입구에 게시하는 등 시민이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도록 관리할 예정입니다.

또한, 안전요원, 주차요원, 의료지원 인력 등을 적절히 배치하여 시민 안전을 최우선으로 운영합니다.

광명 안양천 어린이 물놀이장 운영에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광명시청 누리집(gm.go.kr)을 참고하거나 광명시청 민원콜센터(☎02-1688-3399)로 문의하면 됩니다.

저작권자 © 광명시 뉴스포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제3유형:출처표시+변경금지 위 기사는 "공공누리"제3유형:출처표시+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