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시민톡톡

후회없는 선택! 도덕산캠핑장

  • 기자명 염지우 꿈꾸는기자
  • 승인 : 2023.09.27 10:03
  • 수정 : 2023.09.27 11:2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9월2일(1박2일) 도덕산캠핑장으로 가족여행을 다녀왔다.

도덕산 캠핑장은 너무나도 인기가 많은 캠핑장이라서 예약하기가 하늘의 별따기라는 말이 있을 정도이다. 우리 가족은 운좋게 추첨신청한 것이 당첨이 되었다. 

 

 

 광명 도덕산 캠핑장의 이용안내이다. 연중무휴 운영하며, 입실시간은 당일 14:00 ~ 20:00 이고, 퇴실시간은 익일 11:00 이다. 예약은 관내 우선 예약 후 관외 예약이 가능하다.

 

광명시민은 셋째주 화요일 ~ 넷째주 월요일 추첨 신청 후 넷째주 화요일 추첨한다. 단, 1인 월2회 추첨신청,당첨월1회이다.

 

예약방법은 광명도시공사 홈페이지(https://www.gmuc.co.kr)회원가입후, 온라인예약시스템이용(http://reserve.gmuc.co.kr)한다. 모든 사용 허가는 선착순 마감이고, 사용은 타인에게 양도 할수 없다.

 

우리 엄마도 캠핑장 입구 관리동에서 신분증 확인을 거치고 사이트 배정을 받으셨다. 이용요금은 관외 33,000원이고, 관내 광명시민들은 30% 할인한 24,000원에 이용할수 있다(국가유공자, 5.18민주유공자, 기초생활소금자, 다자녀, 장애인, 다문화, 한부모는 50% 할인한 18,000원으로 이용이 가능하다)

 

광명시에서 운영하는 곳이기에 우리 광명시민들에게는 할인금액으로 이용을 할수 있게 해주는 것은 아주 기분 좋은 일이었다.

 

도덕산캠핑장은 이용금액만이 장점인 걸까?  천만에 말씀이다. 

도덕산캠핑장이 인기가 많은 이유는 금액말고도 또 있다. 관리가 잘되고 있는 부대시설들이다. 캠핑장의 부대시설들은 많은 캠핑객들이 이용하기 때문에 청결이 유지되기가 쉽지 않다. 하지만 도덕산캠핑장은 화장실, 샤워실, 매점 등 너무나도 쾌적하고 청결했다. 여행내내 부대시설내 수시로 청소하시는 분들의 관리를 해주시는 모습을 자주 목격했다.

 

 

가족들과 캠핑장을 마음 껏 즐기며 신나게 놀았다.

도심 한가운데에 이만한 힐링 장소가 있을까 생각해 본다.

 

" 여러분도 이 좋은 가을 날

도덕산 캠핑장에서 힐링하시는 건 어떨까요? "

저작권자 © 광명시 뉴스포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제1유형:출처표시 위 기사는 "공공누리"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