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시정뉴스

광명시, ‘행복한 광명, 추억의 가족사진 만들기’ 행사

  • 기자명 광명시
  • 승인 : 2012.05.16 17:12
  • 수정 : 2012.09.15 16:3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명시, ‘행복한 광명, 추억의 가족사진 만들기’ 행사

광명시는 가족의 소중함을 되새기고 건강한 가정문화 정착에 기여하고자 ‘제6회 행복한 광명, 추억의 가족사진 만들기’ 행사를 개최했다.

광명시에서 주최하고 광명시건강가정지원센터가 주관하며 ㈜후지필름이 후원한 이번 행사는 지난 3월 26일부터 광명시에 거주하는 모든 가족(다문화, 한부모, 조손, 일반 등)을 대상으로 선착순 400여 가정의 신청을 받았으며, 4월 21~22일과 4월 28~29일, 두 차례에 걸쳐 광명시청과 광명시민체육관 주변에서 촬영을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16명의 사진작가들이 자원봉사자로 참여하여 재능을 기부하고, (주)후지필름에서는 사진인화 및 액자증정을 통해 기업윤리정신인 사회공헌활동에 앞장섰다. 400여의 참여가족과 시민에게는 가정의 소중함을 일깨워 준 뜻 깊은 행사였다.

촬영한 가족사진은 광명시 지역주민 및 가족사진촬영 참여가족, 내빈 등이 참석한 가운데 5월 12일 10시 개전식을 시작으로 15일 시민회관 전시실에서 전시됐다. 전시기간 중 관람자들의 점수, 내부심사기준, 전문가 심사위원의 심사를 통해 우수한 작품을 선정해 시상식을 개최하기도 했다.

광명시는 가족의 소중함을 되새기고 건강한 가정문화 정착에 기여하는 이번 행사를 더 많은 가족이 참여할 수 있도록 확대하여 건강하고 행복한 가족 만들기에 앞장설 계획이다.

저작권자 © 광명시 뉴스포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제3유형:출처표시+변경금지 위 기사는 "공공누리"제3유형:출처표시+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